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넥슨의 모바일 SRPG 슈퍼판타지워 추천 영웅

by 뱀선생 2015. 12. 3.
반응형

요즘 즐기고 있는 넥슨의 모바일 SRPG 슈퍼판타지워

추억의 창세기전, 파랜드 택틱스 같은 SRPG라서 종종 즐기고 있는데요

저번에 초반 팁을 작성했었고 이번에는 고수분이 추천 영웅을 소개합니다.


65렙 명예대전 60위권 유저가 추천하는 영웅들



데보라

딜의 핵심이죠!  마나도 넉넉해서 3스킬을 마구쓸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영웅이죠.

그래서 친구창의 70퍼센트를 차지하고 있네요 ㅎ

 

카이

4성까지는 비스트레인셋 차고도 딜이 많이 나오지 않아서 조만간 바꿔버리려고 했는데 

이번에 5성을 달자 딜이 3배가량 늘어난 느낌이에요. 

하지만 비스트레인세트가 없다면 다른 영웅으로 대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mp 잠재력 꼭 다세요!

 

세렌디

데보라와 함께 딜과 메즈의 핵심이죠! 3스킬 10랩찍으면 매혹 확률이 70퍼센트나! 딜도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명예대전에서 세렌디때문에 막판 역전한 적이 매우 많아서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캐럿

어마어마한 데미지! 차원돌파나 명예대전에서 핵심 친구죠. 

우월한 3스킬의 데미지와 사정거리로 상대를 죽이고 시작하는 완소 영웅!

역시 3스킬 2번 쓰기 위해 mp잠재력 채우셔야해요!


알프레드

역시 지금 키우고 있는 영웅이에요!

우월한 사정거리에 매혹! 알프레드가 있으면 쿠쿠던전은 원래 자기의 한계보다 1단계 더 나아갈 수 있다네요.

 

크리스

단단하긴 하지만 비추천.

 

마스

방어력을 높여주는 힐이 좋다네요. 기회가 되면 키워보고 싶긴 하지만 아직 여유가 없네요.

 

제니

캐럿과 제니중 누굴 키울지 고민되면 캐럿 키우세요. 

제니도 물론 좋은 영웅이지만 제 생각으로는 한방 데미지로는 캐럿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보스전에서 퍼뎀으로 어마어마한 위력을 자랑하는 친구죠! 

아직 4성이라 결장에는 투입하지 않았지만

랭커분 5성 잭과 붙어봤는데 반격 한방에 세렌디, 캐럿 피가 반이나 달더라구요.

모바일 링크 : https://youtu.be/WvIQm1CAfwM


도미니크

적을 죽이면 회피치가 7000이나 늘긴 하지만.. 스킬이 1인 스킬이라 저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영웅이에요

 

무앙

스킬작업을 다 했지만 아군 팀킬때문에 봉인...

 

길란

제가 요즘 키우고 있는 영웅입니다.

공격불가 스킬이 세렌디와 마찬가지로 만랭크 찍으면 70퍼센트!!에 힐까지!!

 

란스

찌쿠쿠의 절대자에요. 역시 지금 키우고 있는 영웅!

 

모모

예전에 명예대전에서 5성 모모와 붙은 적이 있는데 

얼음맵 3:1상황에서 3스킬로 3명을 다 한방에 죽여버려서 진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지금 고대주화를 뮤와 무명에 쏟고 있어서 여유가 없네요.

 

포니

닭이죠

 

스라카

오크죠


카이와 마찬가지로 4성까지는 딜도 안되고 탱도 안되서 그냥 스턴 셔틀이었는데 

5성 달자 역시 딜이 어마어마하게 나오네요! 카이와 마찬가지로 mp잠재력 꼭 다셔야해요

모바일 링크 : https://youtu.be/CgNT79Y7xAo


릴리

공격력 스텟은 좋다는데 너무 물몸이고 조건부 스턴이라 키우기가 꺼려지네요.

 

이안

고양이

 

이거 5성까지 키운 분과 붙어봤는데 별로 위협적이지가 않았어요.

 

클레오

클레오 계속 키우다가 사람들 후기 들어보니 물몸에 메즈 확률이 낮다고 해서 중간에 포기했네요.

 

돌로레스

돈돼지

 

소닉붐

즉사확률이 매력적이긴 하지만 안키우고 있네요

 

라보프

제가 요즘 가장 공들여 키우는 아이에요 

이동력 3이 걸리긴 하지만 광역으로 2턴간 공격불가!!!!! 

거기다 확률이 세렌디와 똑같다네요! 이동력 셋 가지고 계신분은 꼭 키워보세요!

 

 

참고로 위에 적은 각 영웅의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것이니 저와 다른 의견이 있으시더라도 머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