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모로코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by 뱀선생 2018. 6. 15.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모로코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모로코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및 소속팀


GK

야신 보노 Yassine Bounou 지로나 FC

무니르 모하메디 Munir Mohamedi CD 누만시아

아흐메드 타그나우티 Ahmed Tagnaouti 이티하드 탄게르


DF

아슈라프 하키미 Achraf Hakimi 레알 마드리드 CF

함자 멘딜 Hamza Mendyl LOSC 릴

마누엘 다 코스타 Manuel da Costa 이스탄불 바샥셰히르 FK

메드히 베나티아 Medhi Benatia 유벤투스 FC

로망 사이스 Romain Saïs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나빌 디라르 Nabil Dirar 페네르바체 SK 


MF

하킴 지예흐 Hakim Ziyach AFC 아약스

카림 엘 아흐마디 Karim El Ahmadi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유네스 벨한다 Younès Belhanda 갈라타사라이 SK

파이샬 파이르 Fayçal Fajr 헤타페 CF

음바르크 부수파 Mbark Boussoufa 알 자지라 클럽

유세프 아잇 벤나세르 Youssef Aït Bennasser SM 캉

누레딘 암라바트 Noureddine Amrabat 왓포드 FC

아민 아리 Amine Harit FC 샬케 04

소피앙 암라바트 Sofyan Amrabat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메흐디 카르셀라 Mehdi Carcela 스탕다르 리에주


FW

아유브 엘 카비 Ayoub El Kaabi 르네상스 드 베르칸

칼리드 부타이브 Khalid Boutaïb 예니 말라티야스포르

유수프 엔 네시리 Youssef En Nesyri 말라가 CF

아지즈 부하두즈 Aziz Bouhaddouz FC 장크트 파울리


아틀라스 라이온스는 20 년 간 결장 한 후 월드컵에 돌아 왔으며 전술적 인 견고 함과 Hervé Renard의 끈기로 인해 어려운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20 년과 4 월드컵은 모로코 를 전세계 축구 체스 판에서 거의 지워 버렸다 . 20 년간 좌절감을 안겨주었던 팬들은 국가 대표팀이 최고 수준의 국제 경기를 펼칠 수있는 권리를 거의 포기했다.


그러나 2016 년 초 캠브리지 유나이티드 (Cambridge United)의 매니저 인 레나드 (Renard)의 등장으로 모든 것이 바뀌었다. 프랑스 인은 전투 정신을 가져 왔습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수년 전부터 있었지만 레나드는 그의 소금 터치를 추가했습니다. 첫째로, 그는 Mbark Boussoufa를 그의 공격 임무에서 물러나게했다. Karim El Ahmadi와 함께, 미드 필드에서의 경험은 Younè Belhanda가 팀이 소유를 잃을 때 삼각형을 완성함으로써 통합됩니다.


Renard가 가져온 다른 주요 변화로는 중앙 수비수가 된 Romain Saïss가 자신의 상자에서 상자로 자연 서식지로 전환하는 역할이 있습니다. 이것은 팀을 공중에서 더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어린 선수 인 Achraf Hakimi는 Hamza Mendyl이 2017 년 3 월 부상으로 좌익에서 뛰었지만 Nabil Dirar가 다시 완전한 체력에 다다 랐다는 사실 때문에 Renard 옵션을 제공했다. Mendyl도 다시 뛰고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Nordin Amrabat를 수비의 오른쪽으로 끌어들이는 것인데, 그가 Watford에서 2 시즌 전에 플레이했다.


팀의 진짜 플레이 메이커는 하킴 지에 흐 (Hakim Ziyech)입니다. Ajax 남자는 보통 중앙 미드 필드를 점거하기 전에 왼쪽에서 시작하고, 때로는 중앙 미드 필더 위치에 있다면 Amrabat, 팀의 성난 황소와 위치를 바꿉니다.


Up front Khalid Boutaïb는 교통 관제 타워의 역할을하며 날카로운 피니셔입니다. 시작 XI를 넘어 벤치에서 빠져 나오는 선수는 Fayçal Fajr입니다. "Fayçal은이 그룹에 필수적인 누군가입니다."라고 Renard는 3 월에 말했습니다. "그는 미드 필더 5 순위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벤치에 머물고있는 것이 행복하지 않은 선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르네상스는 4-2-3-1 포메이션으로 자신의 신념을 새롭게 할 가능성이있다. 방어적인 단계에서 4-4-2에서 공격의 4-3-3으로 전환한다.


월드컵 우승 이전에 우승 한 팀은 슬로바키아와 에스토니아에서 각각 2 번, 우크라이나에서 1 번 이겼다. 레나드의 팀은 최고 품질의 야당을하지 않았을 지 모르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높은 곳에 월드컵에 출전한다.


모로코 월드컵 예상 포메이션 전술 및 선발 라인업


4231 포메이션

부타이브

지예크 벨한다 암라바트

엘아흐마디 부수파

하키미 사이스 베니티아 디라르

모하메디


어떤 선수가 월드컵에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입니까?

의심 할 여지없이 하킴 지에흐. 플레이 메이커는 팀에서 가장 재능있는 선수이며 2017 년에 아약스가 유로파 리그 결승에 진출하는 것을 도왔다.


어떤 플레이어가 실망 할 것입니까?

골키퍼 Munir는 그룹의 자신감을 얻었으나 올해는 스페인의 2 위인 Numancia와는 거의 경기를하지 못했다. 그는 3 월 세르비아와의 친선 경기에서 볼을 향해 갈 때 어려움을 겪었다.


2018 월드컵 에서 모로코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선에 단 하나의 골을 내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로코는 수비를 연장하기 위해 고군분투 할 것이다. 모든 것은이란과의 첫 경기에 달려있다. 그들은 포르투갈과 스페인을 상대로 포르투갈을 상대로 16 강 진출의 기회를 잡아야한다.


- Amine El Amri, Le Matin


출처 :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18/may/31/morocco-world-cup-2018-team-guide-herve-renard-hakim-ziyec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