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호진 PD 신작 사막 탐험 예능 거기가 어딘데?? 1화 꿀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6. 5.
반응형

[뱀선생] 유호진 PD 신작 사막 탐험 예능 거기가 어딘데?? 1화 꿀잼 ㅋㅋㅋㅋ


kbs 금요일 모험 탐험 버라이어티 예능 거기가 어딘데?? 오만편 1회 20180601

거기가 어딘데 오만편 연예인 탐험대원으로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 출연.


오만 세계에서 두번째로 넓다는 아라비아 사막을 건너야 함 ㅋㅋㅋㅋㅋ

극도로 뜨겁고 건조한 사막의 교과서 라나?

다만 프로 탐험가는 아니니까 40Km 정도만 모래사막 3박4일 걸어서 바다까지 도착해야 함 ㅋㅋㅋㅋ

하루에 10키로만 걸으면 된다고 처음에 쉽게 생각하다가 배낭 무겁고, 언덕에 더위에 모래바람에 발은 푹푹 빠지고 개고생각 ㅋㅋㅋㅋ

실제로 kbs 스탭 사전답사 가따왔는데 유호진 기절했고 스탭 3명 뻤었다나??? ㅎㄷㄷ;;;

2~3일차 되니까 촬영중 코피 흘리는 여자 스탭 나옴;;;; 극한 예능 ㅋㅋㅋㅋㅋ


사막 답사 중 쓰러졌던 유호진 PD??



테러 걱정 안해도 되는 곳? "왜냐면 여기는 아.무.도 없어요^~^"


오만의 수도 무스카트에 도작한 네 명! 배두인 팀과의 ‘첫 만남’


사막 마을로 이동 중 멈춘 차! 이유는 ‘예배시간’!


원정 가방 꾸리기! 조세호&배정남이 챙겨온 것은 책??


멘탈 케어를 위해 넌센스 퀴즈 숨은그림찾기 책 사왔음 ㅋㅋㅋㅋㅋ

옆에서 그거 보고 배정남 책모양 쌍라이트 랜턴 조명 꺼냄 ㅋㅋㅋㅋㅋ

배정남 대단하네요 사비로 준비해서 비용도 백이 헐씬 넘는다는데..사람좋네..고정방송출연이 없다보니 이해도 되고 대박 나세요


이미 음식으로 포화 상태! 짐 잘 꾸릴 수 있을까…?

젤리로 변하는 소변봉투 ㅋ

지진희 표정 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역시 유호진 PD 꿀잼임 ㅜㅜ

환장ㅋㄱㄱㄱ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