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 계저씨 이계인 동기 고두심 함께 나와 오늘도 막무가내 뻥토크 하드캐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5. 17.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 계저씨 이계인 동기 고두심 함께 나와 오늘도 막무가내 뻥토크 하드캐리 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67회 20180516 심 봤다 한심 두심 세심 사심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이계인 고두심 브라이언 차은우 출연.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1972년 mbc 공채 탤런트 5기 동기로 진짜 절친이라는 이계인 고두심 출연.

이미지 때문인가 상상이 안갔는데 진짜 47년지기 우정인듯.

고두심 님도 의외로 재미있었음. 나는 너랑 급이 달라 차원이 달라 ㅋㅋㅋㅋㅋ

 mbc kbs sbs 방송 3사 대상 크리플 크라운에 대상만 7번이라....;;;

이계인 님은 그냥 아예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 

옆에 친구 나왔다고 평소보다 더 폭주하고 김구라는 조율하면서 개웃음 ㅋㅋㅋㅋㅋ

유재석 이계인 조합도 재미있지만 타박하는 이계인 김구라 조합도 꿀잼 ㅋㅋㅋㅋ


오늘 이계인표 뻥튀기 토크 완판!


거짓말인데 믿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

개주작보소 이형님 주몽때부터꿀잼이셔

어른이라 뭐라 말은 못하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계인선생님 라스랑 넘 잘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ㅋㅋㅋㅋㅋㅋ할아버지 옛날얘기보는거 같은데 김구라가살려서웃기네ㅋ

간만에 엄청 웃었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 웃곀ㅋㅋㅋㅋ동틀때까지 때렸다고ㅋㅋㅋㅋ내떡밥을 훔쳐먹잖앜ㅋㅋ다 죽었엌ㅋㅋㅋ 너무 어처구니없는 거짓말을


국민 엄마 고두심이 진~짜 하기 싫은 배역은?


고두심 씨는 너무 착하셔서 시어머니 역할도 어울리시겠지만 친정엄미가 더 친근해여

나저씨에서 선생님만 나오면 현실감 200%!!! 정말 너무 좋아요 항상 건강하시구 오래오래 연기해주세요~~~~~

가슴으로 하는연기

꽃보다 아름다워에서 가슴팍에 아프시다고 약 바르실때 진짜 최고셨음 손 꼽는 명장면 중 하나


이계인이 고두심을 부러워했던 이유는?(ft. 감독님)


오늘 진짜 두분 만담 넘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두심선생님이 이리 재밌는분이신지 몰랐어요ㅜㅜㅋㅋㅋ

이계인 고두심 선생님 두분 케미 ㅋㅋㅋㅋㅋㅋㅋ

TV에 제대로 출연도 못 하던 시절 주인공 고두심 성추행 하는 역활이라 무조건 TV 나온다고 좋아했던 이계인. 그래서 동료들에게 외상으로 짤라집? 돼지고기 집에서 한턱 쐈는데 손만 나오고 바로 20년 후로 넘어가버림 폭망 ㅋㅋㅋㅋㅋㅋ 21살때라 빡쳐서 작가 선생님 찾아가서 따졌다고 함. 외상에 망했다고 ㅋㅋㅋㅋ 근데 출연분량 늘려준게 아니라 외상 갚아줌 ㅋㅋㅋㅋㅋㅋ


능력자 이계인& 자상한 차은우의 성대모사


들어도 들어도 엄청난 이계인 최불암 성대보사 클라스 ㅎㄷㄷ;;;

차은우 트랜스포머 메가트론 성대모사 ㅋㅋㅋㅋㅋㅋ

풀빵풀빵ㅋㅋㅋㅋㅋㅋ

❤ 차은우 연습생 되기전 일반인 시절 스펙 ❤ 전교 한자리수 성적, 전교회장, 축구부•농구부 주장, 축구농구 학교대표•시대표, 키크고 잘생기고 공부 잘하고 운동 잘하고 인성 좋기로 학교 밖과 학부모들 사이에서까지 명성이 자자, 산본의 전설, 순정 만화 남자 주인공 뺨때리는 외모와 이력, 리얼 만찢남.........☆

브라이언, 과거 비행기에서 펑펑 오열하다!?

옆에서 브라이언이 차은우 살짝 따라하는 거 웃기다 ㅋㅋㅋ 김국진 장년부 ㅋㅋㅋ

하나님한테 너무 가까이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MC들 드립 개웃김 진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은우가 부르는 '두 사람'


차은우 성시경 두사람 피아노 치면서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