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워너원 편 - 옹성우 박우진 강다니엘 댄스 퍼포먼스, 김영철 X 옹해금

by 뱀선생 2018. 4. 8.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워너원 편 - 옹성우 박우진 강다니엘 댄스 퍼포먼스, 김영철 X 옹해금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22회 20180407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워너원 Wanna One 옹성우 하성운 라이관린 황민현 박우진 배진영 윤지성 김재환 이대휘 강다니엘 박지훈 출연.


라디오스타 옹성우 웃기더니 아는형님 나와서는 김영철과 콜라보 웃기네 ㅋㅋㅋㅋ


[폭로] 당당한 성운(?)의 물귀신 작전 "너희도 여친 얘기해!"


'수근 ☞ 성운'으로 변신..! 

숙소 생활하지 않는 조금 늙은(?) 성운이 

"여자랑 집에서 따로 살아!" 

당당한 성운(?)의 거침없는 폭로! "너희도 얘기해"

아니 이수근 너무웃곀ㅋㅋㅋㅋ 3번이야 3번ㅋㅋㅋ

큰꿈이 있는 하성운!!!!!! 교복 너무 잘어울린다


남녀공학 다니는 진영이가 부러운 쌈자 "인기 많겠다..(쩝)"


몰래 자기소개 연습하는 진영이를 발견한 호동 

긴장한 나머지 입으로 계속 중얼중얼.. 

애써 모른 척하며 자기소개를 시작한 진영 

(연습한 대로) "난 배진영이야!"

와....배진영 진짜 얼굴도 작고 키크고 왜케 이쁘게 생겼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진짜 완전 대박이다ㅠㅠㅠㅠㅠ

귀여운 콩알딱지ㅠㅠ 꼬물꼬물 말하는것도 귀엽지


옹성우x박우진, 무대 씹어 삼키는(!) 열정 댄스 폭발♨


(잘한다옹) 절도 있는 팝핀을 보여주는 성우 

음악을 이용하는 센스까지~ 멋져옹♥ 

쉼 틈 없는 파워풀 댄스를 보여주는 우진 

퐉! 퐉! 꺾으며 호동의 한 풀어주는 열정 우진♨

옹성우 박우진 너무 잘 춘다... 오늘 우진이 조금 안 떠는 것 같아서 좋다

옹성우 업타운펑크 일년만에 다시 봤어ㅠㅠㅠㅠㅠㅠ 진짜 잘춰 여전히 멋있어

170407 180407 업타운펑크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옹성우 덕질 서사있오 넘행보캐 ㅠㅠ


[비보잉GO☞] 강다녤, 짐 좀 내려놓을게요… 멋짐♥


워너원 센터 나가신다! 강다니엘 출동 GO☞ 

시작부터 고급 기술 보여주며 

남심까지 저격하는 완벽한 비보잉! 

실력과 열정으로 꽉 찼던 무대♥

강다니엘 비보이!!!!!!! 짱이닷!!!!아우 다니엘 춤선 쩔구 다 잘하네ㅠㅠ

다녤 ㅠㅠㅠㅠ ㅂ비보잉 너무 멋지다 ㅠㅠㅠㅠ 역시 만능 다니엘 ㅠㅁㅠ 춤 애교 등등 다 잘하지


쏘스윗한 김재환의 '가시나'♪에 옹해금 뿌리기 "왜웨옹↗↗"

어쿠스틱 '가시나'♪ 들려주는 재환의 꿀 보이스 

특별한 악기가 나올 거라며 기대감 올리는 재환 

갑작스럽게 나온 웬 앵앵 소리 (엥..?) 

인간미 넘치는 옹해금의 선율에 놀란 형님들


복근王 다녤, 다들 배애 빨래판 하나씩 있는 거잖아 (훗-)


볼록! 아기 배 자랑하는 수근을 보고 

박 숨겨놓은 배까는 우진 (휘둥그레) 
그 옆에서 빨래판 복근 뽐내는 다녤ㅎㅎ

헐 강다니엘 배에 가나초콜릿두고다님?

우진이 불룩한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