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투3 553회 - 개그맨보다 웃긴 외국인 베테랑 방송인 콤비 샘오취리 아비가일 하드캐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4. 6.
반응형

[뱀선생] 해투3 553회 - 개그맨보다 웃긴 외국인 베테랑 방송인 콤비 샘오취리 아비가일 하드캐리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33회 20180405 어서와 해투는 처음이지?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샘오취리, 아비가일, 한현민, 세븐틴 버논, 스잘 출연.


ㅋㅋㅋㅋㅋ 딱히 재미 기대 별로 없었는데 의외로 허니잼 꿀잼.

제작진도 그렇게 생각한건지 원래 2부 내노래를불러줘 노래방가 통으로 안나왔음;;;

베테랑 방송인 샘오취리 아비가일 둘이서 프리롤로 휘저어버리네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

요즘 전성기인 조세호가 분량 뺐긴다고 긴장 탈 정도 ㅋㅋㅋㅋ


샘오취리♥아비가일, 이 썸의 전말은? (일자리가 먼저다!)


한국말들 왜 이렇게 잘해 눈감고 들으면 다들 한국사람인줄 알겠네~

일자리가 먼저닼ㅋㅋㅋㅋㅋ 한국말 제대로 배운것 같아요..원어민수준ㅋ

아비가일 이쁘네 ㅋㅋ 김경애선수랑 얼굴이미지가 비슷하네 한국말 엄청 잘하고 오늘 명수교육 잘시킴 ㅋ

아비가일 반지 대놓고 보여주더만 뭘가능성이있대....


조바심이 낳은 결혼설♥ 해투에서 사과드립니다


전현무 부인 한혜진 드립치는 박명수 ㅋㅋㅋㅋ

한현민 유년시절 잘 버티고 잘 컸다고 보이네요
결혼설이 진짜가 됐음 좋겠다는 내 바람
샘도 모델같다고 생각했는데... 한현민 앉아있는데도 다리긴거보면 모델은 모델이구나... 근데 입열면 현실고딩임ㅋㅋㅋㅋㅋㅋ흥해라 한현민!!

유쾌 상쾌 통쾌 사이다 같은 매력의 아비가일! 샘이 푹 빠진 이유


너나잘해ㅋㅋㅋㅋ 두분 잘맞아ㅋㅋㄱㄱㅋㄱㅋㅂ

아비가일 예전부터 좀 예쁘다고 생각했음

젊은이들 표현으로 쓰면 '벌써 10년이야? 시간 순삭이다' 이렇게 쓰는듯 ㅋㅋㅋㅋㅋ


(과장주의) 목욕탕에서 아빠보고 샘보고 놀란 아이!


외국인들은 때미는 개념이 없으니까 신기하긴할듯ㅋㅋㅋ아닠 근데 샘 오취리ㅋㅋㅋㅋㅋㅋㅋ

현민이 상상했대 ㅋㅋㅋㅋ

역시 흑인의 물건은 우리꺼 하고 비교가 안대지 ...시무룩..ㅠ ㅠ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잖아 ㅋㅋ피부가탄탄해!!나이스미츄해!!!! 오취리 진짜 외국인이어서가 아니라 객관적으로도 너무 웃긴뎈ㅋㅋㅋ예능마니나왔음 좋겠다 말잘햌ㅋㅋ


모델료 정산에 우리 장군님 엄마가 달라졌어요 "아드을~♥"

피부색은 흑인인데 영어를 못해서 입국심사장에서 걸린다는 한현민 ㅋㅋㅋㅋ

정산 받고 나니까 집에서는 그냥 고등학생 너 알아서 퍼먹어에서 아들~ 밥 먹어~ 로 바뀜 ㅋㅋㅋㅋ

현민 어머님ㅋㅋㅋ아들생일날에ㅋㅋ애낳았어 병원으로와ㅋㅋㅋㅋㅋ

한현민 현실 고딩같다 ㄹㅇ ㅋㅋㅋㅋㅋ 말하는거 웃김

해피바이러스에요 아직순수하고 귀여운고딩모습인데 더욱더 개념있고 바른모습으로 잘자라 많은 아이들에게 진정한삶에 모델이되길바랄께요

해투 오늘 넘 잼나 시간이 훅 ~~지나갔네요~~^^


급식체의 폭격! What‘s your 하·비(하체비만)?


"한국사람들도(?) 하비를 듣고 취미를 떠올리는데???" 현민이 한국인이예요...

하체비만ㅋㅋㅋㅋ한현민귀엽다ㅋㅋㅋㅋㅋ 도랏ㅋㅋㅋㅋㅋ급식쳌ㅋㅋㅋㄱㄱㅋㅋㄱ아 개귀엽

흰티에 튄 김칫국물 같다는말 짠하네요 좋은 친구들과 부모님밑에서 예쁘고 밝게 컸네요

2달 열심히 배운 딱 그수준이라고 ㅋㅋㅋㅋㅋㅋ그래도 발음은 확실히 좋은거 같음 ㅋㅋ


현경의 묵직한 팩트! 방송 26년 만에 깨닫는 명수


출입국 관리 사무소ㅋㅋㅋㅋㅋ

엄현경이 사이다내 방송보면 박명수 녹화중에 조는거 한두번 본게 아닌데 현경이는 리액션이라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명수옹잡는 오취리

아비가일 진짜 잘치고나온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