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너목보5 동방신기 편 - 보령머드축제 글래머 모델 미카 니베로, 손오공책방 연체료 ㅋ

by 뱀선생 2018. 3. 31.
반응형

[뱀선생] 너목보5 동방신기 편 - 보령머드축제 글래머 모델 미카 니베로, 손오공책방 연체료 ㅋ


mnet 금요일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5 9화 20180330 동방신기 편.

이번주 너목보5 게스트로 동방신기 윤호 창민 출연.



동방신기&슈퍼주니어 멘붕!! 손오공 책방 연체료 사건


'손오공 책방'이라는 단어 듣자마자 모두 멘붕!! 

손오공 책방 나오니까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책방 연체료 사건 넘 유명한데

손오공 책방 예능 단골 소재ㅋㅋㅋ

이건 카시오페아랑 엘프가 잘알고있는 사건ㅋㅋㅋㅋ+윤호 정수기 저금통도 생각난닼ㅋㅋㅋ

자고있는 윤호다리를 이특이 밟은 것도..ㅎㅎ 무지 아팠을탠데


감성 터진다! 서울대 출신 대기업 실력자 '너였다면'


노래&브레인 실력자! 

서울대 출신 대기업 실력자, 김진우 

아니... 인문학부 갔다가 경영으로 다시 입학이요...? 대박이네 저 사람ㅋㅋㅋㅋㅋ

음치 설정 쪽이 훨씬 자극적이라 오히려 실력자일 것 같더라. 너목보 제작진의 실험에 희생(?)되신 느낌?

멋핸드폰벨소리로 다운받고 싶어용 꿀 보이스벨소리로다운 받고싶네요

공부에 노래에 다잘하네


섹시댄스 실력자! 우루과이 공포영화 주연 'Single Ladies'


우루과이 공포영화 주연 실력자 vs 보령 머드축제 홍보대사 음치 

과연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Single Ladies - Beyonce 

얼굴형 완전 인형 같아요ㅠㅠㅠ 언니 너무 예뻐요 ㅠㅠ
우루과이를 가든 올 여름 보령을 가든 둘 중하나는 해야겠는데?? ㅋㅋ
갓라틴 예쁘고 몸매도 좋네 오지게 섹시하네;
이분 표정이 한결같아서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부터 큐티까지! 매력 부자 모델 'Bang Bang'


섹시부터 큐티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미스터리 싱어, 미카니베로 

Bang Bang - Jessie J, Ariana Grande, Nicki Minaj 

엄청 예쁨ㅋㅋ 웃을때 더 예쁘신듯
마마무 솔라 닮았다 솔라가 서양인으로 태어났으면 저런 느낌일것같음

우리나라 보령 머드 축제 홍보해주셔서 감사해요


동방신기 콘서트장임?! 홍대윤호와 봉천창민


동방신기 노래를 완벽하게 선보인 

홍대 유노윤호와 봉천동 최강창민, 박진&윤석찬 

O-正.反.合. 

주문 - MIROTIC 

Catch Me 

홍대 디오비네 진짜 박진님 미쳤다고ㅠㅠㅠㅠ 노래, 춤, 비주얼 못하는게 뭐에요ㅠㅠ 다들 디오비 파요!!!!
와 역시 희찬님(윤석찬님)ㅠㅠㅠ 진짜 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 꼭 흥하시길!!ㅎㅎ
박진이라고 홍대에서 공연하는 디오비 팀 리더인데 버스킹 진자 꼭 보러가줘여 님들 ㅎ.. 잔망도 쩔고 웃는거 진심 멍뭉스럽 ^.

와 진짜 잘하신다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춤은 말할 것도 없고 저 격한 안무에 라이브 실력이 정말 탄탄하시네요 꼭 원하는 꿈 이루시길 응원할게요


레전드 듀엣무대! 동방신기 '주문' (비트박스ver)


절대 흔들림 없는 동방신기의 듀엣무대! 

그리고 미스터리 싱어, 방학현 

주문 (MIROTIC) - 동방신기 

와 동방신기 주문 라이브 ㄷㄷㄷ 비트박스랑 들으니까 멋있어요!
와 그와중에 윤호창민이 라이브 미쳤... 동방신기는 부족한게 뭐냐 ㅋㅋㅋㅋㅋㅋ어휴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