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벤투스 vs 맨시티 2015/2016 챔스 프리뷰

by 뱀선생 2015. 11. 25.
반응형

유벤투스 vs 맨시티 2015/2016 챔스 프리뷰(미리보기)



드디어 내일인 2015-11-26 목요일 새벽 04:45에 시작하는

2015/2016 유럽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5라운드 경기!!!!


유벤투스 v 맨시티


조 1위 자리를 놓고 다투는 1,2위 팀들간의 대결인데

맨시티 팬인 저로서는 원정경기라는 점이 걱정됩니다. ㅜㅜ

거기다가 가장 최근 경기였던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대 리버풀 경기에서 4:1로 탈탈 털렸다는;;;


이번 tv중계는 sbs sports가 있고 인터넷 생중계는 다음팟에서 해주네요. 아마 spotv일듯.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순위표



 D조 순위

팀명

 경기

승점

득실차 

 1

   맨시티

4

 9

 3

 2

   유벤투스

4

 8

 3

 3

   세비야

4

 3

 -2

 4

   묀헨글라드바흐

4

 2

 -4


1라운드 맨시티(홈) 1 : 2 유벤투스

2라운드 묀헨글라드바흐 1 : 2 맨시티(원정)

3라운드 맨시티(홈) 2 : 1 세비야

4라운드 세비야 1 : 3 맨시티(원정)

5라운드 유벤투스 대 맨시티(원정) => 11.26(목) 04:45 과연 결과는? ㅋㅋㅋ


맨시티는 이번 유벤투스 원정 경기만 잡게되면 조 1위를 확정짓게 되는데 무조건 잡았으면 좋겠음.

또 조2위로 올라가다가 뮌헨, 바르셀로나를 만나서 광탈될까 무서움 -_-;;;



예상 라인업(출전 명단)




후스코어드에서는 중앙 미드필더 조합으로 페르난지뉴와 델프. 그리고 야야 투레의 공미로 예상했네요.

역시 페르난두는 똥이야 히히힛 ㅋㅋㅋ. 저번에도 이야기 했지만 야야 투레는 포기할 수 없는 계륵 같은 존재


아게로, 스털링, 데 브루잉(더 브라위너,데 브라이너, 김덕배) 삼각편대는 뻔하게 예상된 조합이고

데미첼리스와 오타멘디 센터백 조합을 예상했네요. 저번에 망갈라가 시원하게 말아먹어서 뺐나 ㅋㅋㅋ

개인적으로 데미첼리스가 빅똥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번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네요~


(실바와 콤파니가 언제 복귀하냐가 중요한데 이번 원정 훈련장에도 없었다고 함 ㅠㅠ)



경기 예상



이번 챔피언스 리그에서 유벤투스는 무패를 기록한 다섯 팀 중 하나이고 거기에 홈에서 2013년 이후 무패라고 함-_-;;;

그나마 다행인건 알레그리와 펠레그리니 두 감독이 과거 2012/2013 챔스 조별 예선에서 ac밀란 대 말라가로 붙었는데

페노인이 1승 1무 했다고 함.


그래도 조별 1위 확정을 위해 어째 이번 경기 이겼으면 좋겠는데 

결과를 예측해보자면 1차전 홈에서도 졌었고... 잘해봤자 무승부정도 될 것 같음.


하아 베팅에서도 유벤투스 2대빵으로 이긴다고 예상하네 ㅠㅠ



감독 경기 전 인터뷰



튜린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의 부상 문제에 직면한 시티


시티의 마누엘 펠레그리니 감독은 챔피언스 리그의 유벤투스전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엘리아큄 망갈라, 파블로 자바레타, 윌프레드 보니, 빈센트 콤파니, 사미르 나스리, 다비드 실바의 결장을 발표하였습니다.


하지만 펠레그리니는 이번 주 토요일에 있는 사우스햄튼과의 경기에 보니와 실바가 복귀할 수도 있다는 희망을 드러냈습니다. 


펠레그리니: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당한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다. 수비수로는 자바레타, 콤파니 그리고 망갈라, 미드필더의 나스리 그리고 실바, 공격수의 보니가 경기에 출장하지 않는다. 


다비드 실바가 이번 주말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100% 확신을 할 수는 없지만 실바는 지난 몇일간 많은 향상을 보였다. 보니 또한 주말 경기에 복귀하기를 바라고 있다.


빈센트와 망갈라의 (사우스햄튼전) 참여는 기대하기가 어렸고 사미르 나스리는 부상 회복까지 4-5개월이 걸릴 예정이다."


시티는 내일의 경기에서 승리를 하게되면 챔피언스 리그 D조의 1위를 차지하게 되며 16강에서 유럽의 강호들을 피할 가능성을 야기하기도 합니다.


펠레그리니: "그룹의 1위로 조별전을 마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내일의 경기는 원정에서 강한 팀을 상대로 하는 매우 중요한 테스트다. 지난 챔피언스 리그의 결승 진출팀을 상대로 승리는 팀의 매우 중요한 순간을 의미한다.


조별전을 1위로 통과하는 것이 16강에서 쉬운 상대를 만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이번 유벤투스전은 우리에게 커다란 시험이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유럽 대회에서 시티가 보인 경기력에 대해 비판적이었다. 성공적인 결실을 맺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고 지난 2년동안 16강에 진출했다는 것은 우리가 이룬 중요한 결실 중 하나이다.


유럽 대회에서 지난 세비야전에서와 같은 경기력을 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세비야와의 경기에서 우리는 상대에게 공격 기회를 내주지 않았고 득점을 위해 많은 찬스를 만들었다."


펠레그리니와 함께 기자 회견에 참석한 페르난지뉴 또한 이탈리아에서의 승리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페르난지뉴: "이번 경기의 승리는 선수들과 팬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번 경기에 승리를 하게 되면 처음으로 그룹 1위를 차지할 수 있게 되고 강팀들과의 만남을 피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