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344회 - 밴드 특집 데이식스 엔플라잉 고품격 라이브 청음회 ㅋ

by 뱀선생 2018. 3. 1.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344회 - 밴드 특집 데이식스 엔플라잉 고품격 라이브 청음회 ㅋ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44회 20180228 밴드 특집 편.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엔플라잉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데이식스 (Young K, 원필, Jae, 도운, 성진) 출연


개인적으로 데이식스 미니 2집, 정규 1집 2집 앨범 즐겨들었는데 저렇게 생겼었구나 ㅋㅋㅋㅋ

보컬이 몇명이냐 ㅎㄷㄷ;;;


“JYP... ㄴi가 내 TOP☆ㄷr...” 사장님을 향한 데식이들의 즉석 찬가


제목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헌정노래인데 심하게 좋네요

그와중에 고음쭉쭉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쓸데없이 고퀄연주와 고퀄보컬ㅋㅋㅋㅋ피디님 지금 활짝
떡고 보고있다면 데식이들을 더 가열차게 홍보하라..

엔플이들의 신개념 사장님 찬가(라고 쓰고 내 자랑이라 읽는다)

싸인하고 온 나야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

회승이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즉석이지만 센스가 최고인듯

밴드 명가 FNC의 자존심을 건 에너지 뿜뿜 역대 히트곡 메들리

사랑앓이랑 바래 좋당

FT노래 들으니까 신나네ㅎㅎ
짜란다짜란다 실력파 엔플라잉도 에프티 씨엔블루 처럼 잘됬으면 좋겠댜~~
엔플라잉 이승협은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고 얼굴도 열일하네ㅠㅠ

god부터 트와이스까지 역대히트곡 총망라! JYP 히트곡 메들리

크으ㅠㅠㅠㅠㅠ진짜 음색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컬부자데식ㅠㅠ

데식스타일 노래 너무 좋다 ㅠㅜ 세상사람들 Day6 음색 구경하세요.!!

데이식스 버전으로 커버한거 너무좋아요 커버곡 장인 데식이들 ㅠㅠ

데이식스 예뻤어 라이브 올려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