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 두부 훔쳐먹은 이광수에게 욕설 날리는 전소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31.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 두부 훔쳐먹은 이광수에게 욕설 날리는 전소민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519회 20180128 런닝 프리즌 특집 편.



이광수, 게임 중 전소민 향한 진심 고백 “자으~기야”


둘이 진짜 사귀면 진심으로 응원 응원

게스트 없이 맴버들끼리 하는게 젤 재밌다 ㅋㅋㅋㄲㅋㅋ

아니 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 보면 드는 생각이 죽이고 싶댘ㅋㅋㅋ
지석진 가만히 있는다고 유재석이 말한거에 현웃터짐 진짜

전소민, 이광수 허세 폭로 “내 앞에서 민소매만 입고 블라인드 설치”

광수 계속 놀리니까 빡쳐서 ㅆㅂ 나 안해 ㅋㅋㅋㅋㅋ

전소민 집 블라인드 자기집 드릴 가지고와서 설치해줬는데 사실 천장 전체가 다 아작이 났다고 고백 ㅋㅋㅋㅋㅋ

우리집 전세인데 어떻할거냐면서 이광수 노출증 폭로 ㅋㅋㅋㅋ

알게 모르게 무지하게 만나는구나 둘이서 ㅋㅋㅋ

집까지 가서 고쳐주고 사이좋네ㅋㅋ

이광수, 삼대 망하라는 전소민 저주에 ‘셀프 자수’


이번주에도 전소민 이광수 티격태격 욕 삐처리 ㅋㅋㅋㅋ

열심히 만든 두부를 근데 저 멀대같은 새끼가!! 

나 아니라고 XXXX!! 미친년아? ㅆㅂ년아? ㅋㅋㅋㅋㅋ

저러다 키스했음 좋겟다는 김종국 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나중에 이광수가 그럼 너랑결혼하면대겠네 했을때 다당황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멀대 같은 새끼가 킬링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전소민 멤버들이랑 티격태격하는 맛으로 런닝맨본다

김종국이 전소민한테 두부 줄 때 진짜 츤츤 훈훈함.

올해도 베스트커플상 가즈아 ㅋㅋㅋㅋㅋㄷ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