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555회 - 진짜사나이 시즌2 찍은 박명수 조세호 이병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29.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555회 - 진짜사나이 시즌2 찍은 박명수 조세호 이병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55회 20180127 1시간 전 두번째 이야기 편.


ㅋㅋㅋㅋ 이번주 무도는 박명수 진짜사나이 시즌2 ㅋㅋㅋㅋㅋㅋ

저번 군대뽕 맞았던 박명수 원하던대로 태풍부대로 재입대!!

저번이 훈련소 훈련병 생활이였다면 이번에는 이병 박명수 자대 배치받고 군사 훈련 투입 ㅋㅋㅋㅋㅋ

거기에 무도 새 멤버로 들어온 억울갑 조세호까지 억울하게 끌려감 -_-ㅋ


그리워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재입대♨


명수옹 오늘 너무웃김 ㅋㅋㅋㅋ오자마자 탈영이래ㅋㅋㅋ

재입대ㅋㅋㅋ진짜갔네ㅋㅋㅋ와 재입대는 꿈에서도 무서운건데..

YES I CAN 2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병 졸업했고 앞으로 3번 더가서 전역하자 ㅋㅋ


프로 불참러에서 프로 참석러로?! '이거 꿈인가...'


조세호가 요새 무한도전 하드캐리 ㅋㅋㅋㅋㅋ또 차에 타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조세호 반응보는거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다는게 그대로 표현되서 보는 사람이 더 웃김ㅋㅋㅋㅋㅌㅌㅌㅋㅌㅋ진짜 명수옹이랑 덤앤더머다 진짜 개웃겼음ㅋㅋㅋㅋㅋ

전화통화웃김ㅋㅋㅋ 저번주로 돌아간 느낌 ㅋㅋㅋ또타? ㅋㅋㅋ진짜 억울하고 당황하는 리액션 조세호가젤웃김ㅋㅋㅋㅋㅋ

역시 억울의 아이콘... 재입대마저도 억울하게 은근 조세호랑 박명수 잘어울림 둘이 케미가 쩜


어.신.박.. 어차피 신고는 박명수, '대대대당님, 전입되었어욜♪'


대대대당님께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명수옹때매 웃으면서봄 ㅋㅋㅋ 역시 군대랑 잘맞는 명수옹ㅋㅋㅋㅋ

명수옹 진짜 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웃겨주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고다  전입신고 대대대대장님 또명수옹 또레전드탄생태풍~

혀폭주ㅋㅋㅋㅋ박명수 긴장감이 여기까지 느껴진다 ㅋㅋㅋㅋ


계급 파괴하는 이병 박명수! 낯 뜨거움은 우리 몫인가요?


안녕 나는 박명수 이병이야 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계급파괴 ㅋㅋㅋ 오늘 명수옹 캐리 ㅋㅋㅋㅋ

ㅋㅋㅋ양세형 ㅋㅋㅋ깐죽ㅋㅋㅋ손까지 흔들지 그랬어요ㅋㅋㅋ나는 박명수야ㅋㅋㅋㅋㅋ

실제로 따라하지 마세요! 예능은 예능일 뿐...따라하면 군생활 꼬임..

탈모요? ㅋㅋㅋ저 째려보는 친구 ㅋㅋㅋ 무섭네 ㅋㅋㅋㅋㅋ오늘 박명수 나올때 시간가는줄 모르고봤네 ㅋㅋㅋㅋㅋ 너무웃김 ㅋㅋㅋㅋㅋ


세호는 자는 중 아닙니다.. 아니에요..(-_-)zZ..


시간 자고 갑자기 맞는 상황에 힘들었을듯.. ㅜ나래코기랑 세호코기같음 ㅋㅋㅋㅋㅋㅋ 귀엽

표정이 넘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기곰같아 개웃 하품하는거 웃김ㅋㅋㅋ


경상 3번에도 죽지 않는 불사신(?) 명수, '설움 폭발'

무도는 앞으로 흔들릴때마다 박명수 재입대 시키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덜거리는 거 너무 짠해 진심인 거 같아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병은 죽지않는다 불사신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수옹 자꾸 경상만입어ㅋㅋ

하나의 콩트 보는거 같다는ㅋㅋㅋ 웃겨

적과 교전 중 최대한 깊은 부상을 피하려고 지그재그로 뛰어다니고 은폐,엄폐하면서 이동하는데 반해 박명수는 대놓고 적들에게 노출되었는데도 계속 경상. 다른 아군 병사들은 사망. 박명수 진짜 불사신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손가락 눌리면 디게 아플텐데.. 새끼발가락이 책상다리에 부딪히는 고통일듯 

바닥에손가락놓고 책상들었다놔서 손가락찍으면 저런아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