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이다희 한현민 편 - 씨방인 이생끼 씨방새 역대급 드립터짐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28.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이다희 한현민 편 - 씨방인 이생끼 씨방새 역대급 드립터짐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12회 20180127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배우 이다희 모델 한현민 출연.


쌈자 역대급 드립 ㅋㅋㅋㅋ 씨름 + 방송인 = 씨방인 ㅋㅋㅋㅋ

그거 받아서 이수근 드립 씨방새 또 그걸 받은 장성규 강호동에게 앉아 이 씨방새야 ㅋㅋㅋㅋㅋ


타임지에 실렸던 '한현민'★ 급식 바운스 뿜뿜↗↗


현민에서 뿜어 나오는 급식 바운스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 선정된 현민 

중학교 2학년 때 모델을 시작! 

타임지에 실린 현민의 사진 ~bb

잔디인형 한현민 급식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사진이 반전이네 좀멋잇다 ㅋㅋ


(지붕) '서장훈' 옆에선 아담해지는 176cm '이다희'♥


176cm의 큰 키 가진 이다희 

아담한 느낌 받고 싶다고 … 

서장훈 옆에선 아담해지는♡ 

상대적 아담함에 감격하는 다희 //ㅁ//

와 서장훈이랑 한현민 머리화분때문에 키 똑같아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희도 키 진짜 큰 편인 것 같은데, 서장훈 옆에 서니까 완전..까진 아니지만 아담해보이긴 하네요! 귀여워용

서장훈 옆에 있으니까 진짜 이다희 키 작아보임 키 176cm면 작은거 아닌데 ㅋㅋㅋㅋ

겨드랑이 모자이크뭐얔ㅋ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한현민 '1분 환복 교실 런웨이' 반전모습 백스테이지!


워킹&빨리 갈아입기 보여주는 현민 

무심한 듯 시크하게 런웨이 후 

탈의실 향해 전력 질주! 

런웨이 휘어잡는 카리스마 현민

ㅁㅊ 진짜 팔다리 길이 ㅁㅊ.... 무엇보다 모델이랍시고 허세같은거 없이 순수한 모습을 볼 수있어서 좋다


(리얼 급식 등판) 미성년자 현민의 순수함에 말잇못…


초등학교 때 에피소드를 말하는 현민 

너무 순수하게 말하는 에피소드에 

현민이 성인이라고 착각해 당황한 형님들 

미성년자의 순수함에 말잇못..

현민이는 아직 착하고 때가 덜 묻은게 느껴진다, 방송용 연기로는 나올 수 없는... 앞으로도 그 착한 심성 계속 유지하고 방송일하면서 상처받는 일 많이 없길 바라봅니다

순간 급정지 ㅋㅋㅋㅋㅋ맞닼ㅋㅋㅋ고딩이지...


아무것도 아닌 것과(?) 연애한 이다희 #다희몰이 #한마음_한뜻

큰 키 때문에 운동화를 자주 신은 이다희 

오랜만에 힐을 신고 나갔다는 말에 

기습 질문하는 장훈 "배우야 가수야?" 

그 말에 매우 당황한 예능 초짜의 순수함

긴장했어 ㅋㅋㅋ 졸커 이다희너무예쁘다 매력있음♥ 오종혁이랑 사겼잖아ㅋㅋ

20cm힐 신고와 ㅋㅋㅋ 멋지당 나만 이수근 엉덩이 맞은거 웃긴가봨ㅋㅋㅋㄱㄱ너무웃곀ㅋㅋㅋㅋ ㅋㅋㄱ


(트와이스가 누나야?!) '01년생'과의 세대 차이;;

갑자기 시작된 아형 주크박스 

무아지경으로 노래 부르는 형님들에 

넋 나간 듯 구경하는 현민ㅋㅋ 

(생생) 현민의 살아있는 현장학습

겁쟁이가 쌈자 노래인거를 몰랐다니 세대차이 ㅋㅋㅋㅋㅋㅋ

민속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민아 옛날 사람들이야 너무웃겨 김희철

김영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캐리함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이.생.끼 경훈잉! 연애도 방송도 포기못해~♡


방송과 여자친구 중 경훈의 선택은? 

여자친구와 같이 있는 현장에서 이원 생중계를..ㅋㅋ 

이원 생중계를 할 정도로 끼가 많은 경훈이는 

연애와 방송 두 마리 다 잡은 이.생.끼♡

씨방새 이생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끼다 진짜롴ㅋㅋㅋㅋㅋㅋ

이생끼 씨방인 너무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안좋아할 수가 없는 민경훈 쌈자 미친 센스


[급식체] 오지고 지리는 현민의 신개념 에바쎄바 뉴스ㅋㅋ


뉴스 진행을 하는 한현민 

우수수 쏟아져 나오는 급식체에 

다들 당황해 "이거 뉴스야" 

리얼 급식의 신개념 뉴스

마지막 서장훈 ㅋㅋㅋㅋㅋㅋㅋ 에바 쎄바 듣다가 가면서 에바 쎄바 드록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식체 뉴스 ㅋㅋㅋㅋㅋ

장성규ㅋㅋㅋㅋㅋㅋㅋㅋ뉴스와 안녕한 아나운서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