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오늘 기대되는 세비야 대 맨시티 챔스 원정경기 프리뷰

by 뱀선생 2015. 11. 4.
반응형

오늘 기대되는 세비야 대 맨시티 챔스 원정경기 프리뷰(미리보기)


오늘(수요일) 새벽 4시 45분에 시작되는 유럽 챔피언스 리그

D조 5라운드 세비야 대 맨시티의 경기가 시작합니다.

tv중계는 sbs 스포츠에서 하고 다음팟에서 인터넷 중계 해주네요

(오늘 해설자는 누가 나오려나 쪼호 김동완 선생일까나 아님 첼지현? ㅋ)


저번에 포스팅 했던 승점 표 그대로 가져왔는데

유벤투스 원정경기가 남아있어서 오늘 세비야 원정 경기는 꼭 잡아야 될텐데 기대합니다!!!


 D조 순위

팀명

 경기

승점

득실차 

 1

   유벤투스

 3 

 7

 3

 2

   맨시티

3

 6

 1

 3

   세비야

3

 3

 0

 4

   묀헨글라드바흐

3

 1

 -4


1라운드 맨시티(홈) 1 : 2 유벤투스

2라운드 묀헨글라드바흐 1 : 2 맨시티(원정)

3라운드 맨시티(홈) 2 : 1 세비야

4라운드 세비야 VS 맨시티(원정) => 과연 결과는? ㅋㅋㅋ


예상 출전 명단

아게로, 실바, 나스리, 사발레타가 없는데... 특히 공격진이 문제야;;;

보니는 아직까지 믿음이 안가. 차라리 제코 ㅜㅜ


읽을거리

1. 세비야 v 맨시티 경기정보

2. 페예그리니 감독 경기 전 인터뷰

3. 콤파니 경기 전 인터뷰





세비야 v 맨시티 경기정보




스페인의 세비야를 상대하기 위한 원정길에 오른 시티...

경기 정보


경기: 세비야 (현재 순위:라 리가 11위) v 시티 (현재 순위: PL 1위)

대회: UEFA 챔피언스 리그

경기 일시: 11월 3일 화요일 7.45pm (GMT), 4일 수요일 4.45am (KST)

심판: Svein Moen

최근 경기 결과: 시티 2 세비야 1 (2015년 10월 21일 수요일)

일대일 경기 결과

시티: 1전, 1승, 0무, 0패 

최근 성적

세비야 : 패 승 무 패 승 패

시티: 승 승 승 무 승 승

주요 코멘트


빈센트 콤파니: "챔피언스 리그의 우승은 훌륭한 클럽이 되었음을 입증하기 위해서 반드시 성취해야 할 마지막 관문이다."

Kompany

Unai Emery (세비야의 헤드 코치): "챔피언스 리그는 매우 매혹적인 목표이다. 하지만 라 리가에서 우리 자신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우리는 만족하지 못할 것이다. 우리에게 매일 매일 무언가를 줄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고 그 것은 바로 국내 리그이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을 생각하지는 않는다, 라 리가는 우리의 현재와 미래를 결정하는 대회이다.

팀 뉴스:


시티: 결장 - 아구에로, 실바, 나스리, 자바레타

세비야: 결장 의심 - 베토, 바네가, 가메이로

            결장 - 루이스미, 파레야, 카리코





페노인(펠레그리니 감독)의 경기 전 인터뷰




세비야와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무승부를 대한 생각은 하지 않는다고 밝힌 마누엘 펠레그리니

시티의 감독인 마누엘 펠레그리니는 이번 주 화요일에 세비야와의 원정 경기에서 승점 3점을 위해 싸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티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유벤투스가 보루시아를 이긴다면 시티는 챔피언스 리그 16강 진출권을 확보하게 됩니다.

펠레그리니: "팀이 승리를 위해 싸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유벤투스와 보루시아의 경기 결과에 달려있지만, 승리를 하게 되면 다음 스테이지로의 진출이 가능해진다.

가능한 빨리 16강 진출권을 확보하는 것이 이익이다. 두차례의 경기가 더 남아있는 상황에서 쉬운일은 아니다.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와 함께 우리의 16강 진출이 확정된다면 반드시 그룹의 1위를 위해 싸워야 한다. 

우리는 무승부를 준비하지 않는다. 단 1점을 위해 경기를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이길 수 없다면, 패배를 하는 것 보다는 무승부가 낫기는 하지만 무승부도 괜찮은 결과라고 생각하기 시작하게 되면 보통은 패배하기 마련이다."

Sergio Aguero

펠레그리니: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 많은 비판을 듣기도 한다. 특히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당한 상태에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거둔 승리는 팀으로서의 가능성에 대한 믿음을 준다. 그 것은 팀의 특징과 정신을 증명한다. 

팀으로서 우리는 매우 굳건하다. 그리고 중요한 선수들이 부상에서 복귀하면 팀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마누엘 펠레그리니는 최근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2번의 득점 찬스를 놓친 윌프레드 보니에 대해 그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펠레그리니: "보니가 지난 경기에 대해 많은 비평을 들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보니는 최근 출전한 3차례의 리그 경기에서 2개의 득점을 성공시켰다."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최우수 선수에 선정된 니콜라스 오타멘디 또한 마누엘 펠레그리니와 함께 기자들 앞에 자리하였습니다.

오타멘디: "세비야가 뛰어난 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잘 통솔된 경기력이 필요하다.

세비야는 홈에서 매우 강한 팀이다. 환상적인 분위기가 예상된다.

세비야는 홈경기마다 상대에게 매우 강한 압박을 선사한다. 세비야와 원정전을 치루는 팀은 반드시 최선의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맨시티의 주장 콤파니의 경기 전 인터뷰




챔피언스 리그 16강 진출권 획득을 희망하는 빈센트 콤파니

시티가 약 몇 시간 후 (영국 시간, 수요일-한국시간)에 치뤄지는 세비야와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하고 유벤투스가 보루시아를 상대로 빅토리를 거두게 되면 시티의 챔피언스 리그 16강전 진출이 확정됩니다.

만약에 시티가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을 추가시켜 9점의 승점을 보유하게 되면, 유벤투스와의 경기를 포함한 2차례의 경기 결과와는 상관없이 세비야와 보루시아의 시티 추격은 불가능하게 됩니다.

콤파니: "침착한 플레이를 펼칠 것이다. 내가 볼 때, 우리는 매우 조직적인 팀이다. 경기에서의 상황이 어려워지게 되면 견고한 수비를 펼칠 수도 있다. 

하지만 알다시피, 우리가 좋은 플레이를 펼친다면 우리는 어느 팀이든 이길 수 있다. 

긍정적인 자세로 세비야를 상대하여 우리에게 필요한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다.

챔피언스 리그의 우승은 훌륭한 클럽이 되었음을 입증하기 위해서 반드시 성취해야 할 마지막 관문이다."

콤파니는 지난 경기(노리치전)에서 흔치 않은 실수를 저지른 시티의 조 하트도 인간이었다는 농담과 함께 팀의 No.1을 칭찬하였습니다.

Kompany

콤파니: "조하트는 지난 몇 시즌 동안의 챔피언스 리그와 지난 시즌의 프리미어 리그에서 항상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주었고 다수의 클린 시트를 선사했다. 

조 하트에 대해 비평할 거리가 있다면, 그는 오랜 기간동안 너무나 완벽했다는 것이다. 조 하트도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 좋은 계기였다. 잉글랜스에서 조 하트보다 뛰어난 골키퍼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콤파니는 또한 시티의 팬들에 대한 찬양을 더하며 시티의 선수복을 입고 주장의 완장을 차고 경기에 참여할 때마다 명예롭다고 말하였습니다.

콤파니: "시티의 옷을 입을 때마다 엄청난 자부심을 느낀다. 우리가 이만큼 성장했다는 것과 클럽의 역사와 미래를 함께한다는 것에 대해 자랑스럽다. 클럽을 위해 모든 것을 다 할 준비가 되어있다.

팀의 성적 뿐만이 아니라 우리가 경험해온 시티만의 순간 등  지난 7년 동안 우리가 쌓아온 모든 것이 환상적이다. 특히 우리의 시작과 우리가 헤쳐나간 모든 것이 특별하다.

경기의 성적과 플레이 자체를 장담할 수는 없지만 클럽을 위해 나의 모든 것을 다 바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는 있다.

 그리고 내가 시티에 합류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팬들이 베풀어준 호의와 사랑에 정말 감사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