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41회 - 서로 저격하는 화생방 집합 탁재훈 김구라, 절친 유리 백지영

by 뱀선생 2017. 8. 24.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41회 - 서로 저격하는 화생방 집합 탁재훈 김구라, 절친 유리 백지영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41회 20170823 친구따라 라스간다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백지영, 쿨 유리, 컨츄리꼬꼬 탁재훈, UV 뮤지 출연.

특별mc로는 블랙코메디 1인자라는 유병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김구라 저격 살쾡이 탁재훈. 한번 물면 놓지를 않음 ㅋㅋㅋㅋㅋ 

예전 이수근이 탁재훈 집합썰을 당사자 탁재훈이 다시 이야기하는데 김구라 양손 공손히 모으고 쭈구리 ㅋㅋㅋㅋㅋㅋ

절친 백지영, 유리 나와서 90년대 가요계 이야기하면서 커버처주는것 같으면서도 조곤조곤 보내버림.

탁재훈 동현이 혼자 잘컸다고 아들을 방송에 이용해서 김구라가 컸다고 저격 ㅋㅋㅋㅋㅋㅋ

동현이는 아빠보다 100배 훌륭한 사람이 될거라고 ㅋㅋㅋㅋㅋ

김구라는 그런거 오빠생각가서 잘좀하라고 하니까 

그걸 또 난 오직 네 생각뿐이라고 받아치는 탁재훈 ㅋㅋㅋㅋ


김구라 잔소리에 가요계 참견하지 마라는 탁재훈. 

우리 아들이 가요계에요 제가 가요계 학부영이라는 김구라.

드립 티키타카 미쳤음 ㅋㅋㅋㅋ


백지영, 시대 역행하는 탁재훈 안타까워


탁재훈을 봤을때 정말 안쓰러워보임 그에 비해 이수근은 잘 웃기잖아 콩트잘하고 촉좋고 제기분리하고(?) S와 손놓고 분발했으면 좋겠음

그래도 오늘 탁재훈 좀 웃겻음 ㅋㅋㅋ 간만에 라스보고 빵터졋음 

그와중에 유병재 사이닼ㅋㅋㅋㅋ


탁재훈이 밝히는 화생방 사건의 전말!

와 탁재훈 진짜 기분나쁠법도한대 하나도 티안내거 받아치는거보면 정말 짱이다 ㅋㅋㅋㅋ 존잼ㅋㅋ

저 시절 탁사마한테는 솔직히 구라형도 개기기 힘들었을듯 ㅋㅋ

김구라가 탁재훈한테 꼼짝 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탁재훈이 기가 약한 편이 아니지ㅋㅋㅋㅋㅋㅋ

이수근이 잘 폭로했네. 덕분에 꿀잼 에피소드 듣는다. ㅋㅋㅋ김구라가 귀여워보이긴 또 처음이네



유리, 백지영의 주사 덕분에 이득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다가 살다가 아 빵터짐

내옷이랑 똑같댘ㅋㅋㅋㅋㅋ

결혼 3년차 유리 연하 남편을 사로잡는 특급 비법으로 속옷을 좀 예쁜걸로 산다고 ㅋㅋㅋㅋ

평소에는 육아 때문에 티한장입고 대충대충 사는데 가끔씩 그런 이벤트를 한다고....

윤종신 그래서 지금 인터발을 안두고 셋째 임신 중이라며 깐죽깐죽 ㅋㅋㅋㅋㅋ 

영어를 잘 못해서 미국에서 그냥 착한 동양인으로 살고 있다고~ -_-;;;


탁재훈, 절친 뮤지의 아내까지 챙겨 (ft. 자동차)


구라는 탁재훈입장대변해서 끊으려한듯ㅡ 조금 심하게 돈없다했지만 본인도 형입장이니 탁재훈이 부담스런거같은거 눈치채고 예능스럽게 끊으려고 그런거같음ㅡ 뮤지 좀속물같네 지 마누라차는 지가사야지 받길바라냐 그것도차를,,차값이 한두푼이냐ㅡ정말 탁재훈이 유재석정도 수입이면 모르것지만,, 동생이라고 무조건 윗사람한테 받으려고만하지않았으면,,

뮤지 탁재훈 아무리 돈독한 관계라도 금전적인 부분은 매사에 신경 잘써야 함... 김구라의 현실적인 지적에 너무 공감.

김구라 가 탁재훈 보고 형이라고 하니깐 어색 ㅋㅋㅋ 액면가는 김구라가 형같은대

몰아가기는. 다시봐도 그냥 미담같게 말한거구만. 그 정도로 세심하게 챙긴다 정도로 이해했는데. 보는 시선들은 제 각기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