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미국을 엿 먹이는게 특기인 남자 쿠바 카스트로.jpg

by 뱀선생 2017. 8. 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미국을 엿 먹이는게 특기인 남자 쿠바 카스트로.jpg


(쿠바 위치. 미국 바로 아래다)



하... 때가 때니 쿠바도 식민지에서 놓아줘야 하는데

 

그런데 우리 바로 코앞이라 안심이 안되네 

 

그래, 그냥 뒤에서 조종해야 겠다



바티스타 : 크~ 아메리칸 나으리들 땡큐 땡큐

 

미국 빨아주는 대신에 나 독재짓이랑 단물 빨아먹는 것 지원해주다니 감사 감사~

 

이런게 바로 상부상조 아니것어~



피델 카스트로 (망명중) 

 

-야 체 게바라야 바티스타 독재짓거리 가만 놔두면 안되겠다 야 

 

- ㅇㅇ 어떻게 하지?

 

-나한테 좉 쩌는 계획이 있음



체 게바라 (역시 망명중) 

 

-뭣? 정원 꼴랑 24명인 쪽배에 130명 타고서 쿠바에 간다음에

 

탱크 헬기 총들로 무장한 졸라 많은 바티스타 군대랑 싸우자고????

 

-ㅇㅇ

 

-개 쩐다. 가자 가자 



-승 리-

 

(명분 없는 바티스타 군대의 낮은 사기와 쿠바 국민들의 카스트로에 대한 지지등이 승리요인)



-헤헤 미국님아 이번에 쿠바 대빵이 된 카스트로라고 해염

 

늘 하던대로 우리 쿠바 설탕 좀 사주세염~



-꺼져 난 빨갱이 새1끼랑 얘기 안함

 

-??? 저 공산주의자 아닌데요

 

-몰라. 저리 가. 니네랑 말 안함 



-ㅅㅂ 젙됐다... 미국이 설탕 안사면 우리 경제 개판나는데....



-소련 : ㅎㅎ 걱정마셈. 우리가 도와줄게염

 

-오 정말? 쓰빠시바! 쓰빠시바!



-어... 어... 저 새1끼 감히 내 라이벌이랑 썸을 타?



-아, 맞다 우리 미국으로 쿠바 난민들 졸라 많이왔지?

 

얘들 군사 훈련 시켜다가 카스트로 축출하는데 써야지~



이후 쿠바 난민들을 훈련시킨 미국은

 

몰래 쿠바 피그스만으로 난민들을 침공시킨다 



-좋아 이제 카스트로 새1끼는 암것도 모르고...



-ㅎㅇ염




정보 알고 미리 대기 타고 있던 카스트로가 몰려오는 병력들 개관광 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ㅄ들아 그걸 기습이라고 한 거냐?



-아 시1바!



-카스트로야 내가 너 더 도와줄테니까 

 

니네 나라에 미사일 기지 좀 지어줄래?

 

그 중에 겸사 겸사 핵탄두도 껴 있을거임



-ㅇㅇ 나야 고맙지~ 



-이에 소련은 핵미사일 탄두와 미사일 기지용 재료를 쿠바로 보냄



-야이 개새1끼들아 우리 코 앞에다가 핵미사일 탄두를 놓아???

 

빨랑 안빼 이 새1끼들아????



-싫은데? 우리 땅에 뭘 놓던 내 맘이지 애배배배배배배배~

 

-소련 : 애배배배배배배배~



-뭐야 이 새1끼들아 한 판 뜰까?



-뭐? 그럼 내가 쫄 줄 알고? 진짜 붙어?



-전세계 : 야야 니네 왜 그러냐 진정 좀 해;;;

 

-ㅅㅂ 이러다 폴아웃 찍는거 아님?;;;;



-쳇 더러워서 피한다. 야 카스트로야 나 간다~

 

-카스트로 : 히잉~



쿠바의 경제 상황은 더 나빠지고 



-ㅋㅋㅋㅋ 저 새1끼들 저것보소 그지새1끼들 ㅋㅋㅋ



-카스트로 : 얘들아 쿠바에서 살기 싫냐?

-쿠바시민: ㅇㅇ!

-카스트로 : 미국가서 살래?

-쿠바 시민 : ㅇㅇ!



-카스트로 : 그래 그럼 미국가라 

 

(1980년 이주법안 실시)



-아 씨1바

 

(1년만에 쿠바 난민 25만명 유입)



-아 진짜 저 카스트로 꼴 보기 싫은 새1끼 



-암살자들아 가라! 

 

저 카스트로 새1끼 죽여버려!

  

-네!



-크어어어억!




-늙어서 죽음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스크롤 압박이 좀 있지만 나름 재미있는 역사, 세계사 유머인듯? ㅋ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나오던 쿠바 핵이 이 당시를 말하는거구나 ㅋㅋㅋㅋ

미국이 망하기 전까지는 난 죽지안겠다고 한 카스트로.

실제로 온갖 암살시도가 있었지만 끝까지 살아남았고

트럼프가 당선된 해에 이제 나이먹어 늙어 죽었다는 팩트가 또 유머임 ㅋㅋㅋㅋ

출처 :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43248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