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38회 - 강호동 연락처를 아직도 모르는 쌈자, 강하늘 가시 라이브

by 뱀선생 2017. 8. 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38회 - 강호동 연락처를 아직도 모르는 쌈자, 강하늘 가시 라이브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38회 20170802 핫브라더스 라스를 부탁해 특집 편.

이번주 라스 핫가이 게스트로 강하늘, 동하, 민경훈, 정용화 출연.

스폐셜MC로 솔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출연 게스트가 예능 최적화 멤버가 아니라 그런지

김구라, 윤종신 웃음 개터짐 ㅋㅋㅋㅋㅋㅋ

mc가 분량 다 챙겨감. 거기에 피처링 로마공주 솔비 리액션 ㅋㅋㅋㅋㅋ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레전드 편에 들어갈진 모르겠으나 개웃었음.

쌈자가 생각하는 버즈 인기 비결로 중간에 해체 공백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회자가 되었다나? ㅋㅋㅋㅋㅋ





강하늘, 헌병대에 지원한 이유는?!


공동경비구역jsa를 보고 헌병이 멋있어보였다는 강하늘.

그래서 군대도 헌병대에 지원했다고 함. 바이크 타는 헌병인듯? ㅋㅋㅋㅋ



버즈사랑 게스트들과 민스타의 '겁쟁이'


ㅋㅋㅋㅋㅋ 몰아가는거 개웃기네 어깨동무 때창 CG 클라스 보소

스타와 함께 떠나는 여름 캠프 버즈사랑 ㅋㅋㅋㅋㅋㅋ

경훈이형이 원래 인기가 많은건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예능출연 게스트 20중후반 아이돌 가수 배우한테 신적인존재네

원래 보통 예능나와서 버즈 좋아한다는 사람들 곡이름 가시 겁쟁이 남몰 정도밖에 모르던데 강하늘은 일기까지 아는거 보고 엄청 놀랐다 진짜 팬이였나봐....
쌈잨ㅋㅋㅋㅋㅋ 겁쟁이뮤비 ㄹㅇ 레전드ㅋㅋ 그나저나 말투 핵귀엽ㅜ저말고 다 악당이에요래ㅜ


민경훈의 예능 소식에 회사는 축제 분위기!!

소속사가 브라운 아이드 소울 같이 차분하고 인디성향의 음악하시는 분들 밖에 없다고 

그래서 회사 자체가 건조하고 조용하다고 함 그중에서 내가 제일 포복절도라고 ㅋㅋㅋㅋㅋ

예능 시작이 히든싱어 였는데 2년동안 안나간다고 회사랑 엄청 싸웠다고 함.

콘서트 스탭 분위기가 안좋아서 그때 예능투사로 히든싱어 나간다고하니까 매니저가 레알 울었다고 ㅋㅋㅋㅋㅋ

야 진짜 잘해야돼 오열 벅참 ㅋㅋㅋㅋㅋ

강호동이랑 아는형님 1년 넘었지만 아직도 연락처를 모른다고 ㅋㅋㅋㅋ 사석에서 보기 어색하다고 함.

그래서 명절때 강호동 빼고 명절선물 돌렸다는 미친 쌈자신 ㅋㅋㅋㅋㅋㅋ



정용화, 강호동과 녹화를 하면 몸이 아프다?!


강호동 김희선과 섬총사 예능 찍고 있는 정용화.

웃기는거엔 자신이 없지만 리액션에는 자신이 있어서 8시간동안 강호동 말에 리액션해준다고 함 ㅋㅋㅋㅋㅋ

그러면 촬영 끝나고 집에 가면 기가 쫙 빨려서 공허하고 감기몸살 걸린것 같이 아프다고 ㅋㅋㅋㅋ

민경훈이랑 강호동은 의외다, 민경훈이 강호동한테 방송상 컨셉으로 하극상같은 것도 하고 그래서 실제로 친할 줄 알았는데 잘 다가가지 못하는 성격이구나

솔비 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 막말하는거 옆에서 다 커버쳐줄거같음... 고정했으면...



강하늘이 부르는 '가시'


라디오스타 나와서 버즈 가시를 부르는 강하늘 라이브 ㅋㅋㅋㅋㅋ

강스카이 노래도 잘 부르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