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96회 - 박준형 헬스 전립선 운동, 유라 혜리 방탈출게임

by 뱀선생 2017. 4. 24.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96회 - 박준형 헬스 전립선 운동, 유라 혜리 방탈출게임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리비전 96회 20170422

이번주 MLT-48 전반전 마리텔 게스트로는

김구라, 조영구 트루 법률 스토리 방송

GOD 박준형 헬스 PT 뱀뱀 피트니스 방송

개그맨 김기수 드립 뷰티 방송

걸스데이 유라, 혜리 방탈출 게임 쇼 탈출 중심 방송.



마리텔 2년 역대 최고의 제작비를 투자해 세트를 만들었다는 방탈출.

막 자신감을 보이던 걸스데이 혜리, 유라. 

4천만원 투자했다는 소리를 들으니까 밑밥깔고 쫄보행 ㅋㅋㅋㅋㅋ



스포도 불사하는 유라&혜리 믿거나 말거나 무리수!




멘사도 당황시킨 유라&혜리! PPAP로 찰떡궁합




준형쓰, '살 빼기 강좌' 간단명료 BAAAAM~~~~


남자는 가슴 운동을 하면 가슴이 커지지만 여자는 가슴이 지방이라 운동을 할수록 지방이 없어저 가슴이 작아진다고 함.

다만 여성 가슴 운동병으로 높은 중량보다 정확한 동작과 반복으로 치켜올리라고.

웃긴게 운동을 해서 살을 빼면 가슴이 줄어들고 살이 찌면 가슴이 처지는 딜레마 -_-;;;

그래서 가슴 안작아지고 살뺄라면 살 열라 빼고 가슴수술해야 된다고 돌직구 날리는 박준형 ㅋㅋㅋㅋ



편집을 부르는 언어술사 준형쓰 "전립쓰~"

한국에서 잘못된 영어표현으로 글래머.

미국에서는 글래머는 화려한, 매력 넘치는 느낌이라고 함.

한국식 몸매좋은 글래머의 영어 표현으로는 Voluptous 육감적인, Curvaceous 곡선미가 있는 뺌 영어교실 ㅋㅋㅋㅋ

남자 허벅지 중요하다 이런건 틀린말이고 무조건 전립선 운동하라고 ㅋㅋㅋㅋㅋ

남성 케겔운동 요도와 괄약근에 힘을 줬다 푸는 운동

만 47세 49세여도 한방에 뺌 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너스레 ㅋㅋㅋㅋㅋ



밀당의 신으로 돌아온 김기수, 바쁜 와중 쉬지 않는 입담!

컷크리즈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김기수.



영화 속 재판과 현실 재판의 차이!


7번방의 선물 박신혜 재판 장면과 현실 재판의 차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