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 유병재 병시나 선비테이커, 정다래 약빤 수영방 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17.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 유병재 병시나 선비테이커, 정다래 약빤 수영방 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95회 20170415

(다음주 마리텔 MLT-48 에서는 김구라, 걸스데이 유라혜리, 박준형, 김기수가 나온다고 하네요)


김구라, 김정민 - 글쓰기 방

유병재 - 레스링 방

정다래, 모르모트 - 수영 방

위너(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강승윤) - 개그 방



캐릭터 제대로 잡은 유병재, 시작은 고퀄리티로!


유병재 언더테이커를 패러디한 병시나 선비테이커 ㅋㅋㅋㅋㅋ



유병재, 인정사정없는 악마의 기술 '고간 버스터'


의금부 고문 레그락, 가문 피니셔, 저출산 버스터, 등등 병시나 기믹 쩔었다는 평가 ㅋㅋㅋㅋ

노비의 카메라샷 터졌다 ㅋㅋㅋㅋ



권도우&모르모트 혼 쏙 빼놓는 정다래 식 스파르타!


정다래, 모르모트, 도우의 수영 스파르타 방송 ㅋㅋㅋㅋㅋ



인어 정다래, 처음 경험하는 생명 위협에 기진맥진!


ㅋㅋㅋㅋ 마리텔 스탭 개웃김.

구조 수영을 배우는데 구출하는 방법은 몰라서 정다래 헤드락 걸고 계속 잠기게 만듬 ㅋㅋㅋ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일단 갑시다 ㅋㅋㅋㅋㅋ



강승윤 엉덩이로 뭉친 위너! 멤버들 사랑 확인♥


ㅋㅋㅋㅋ 위너 강승윤 엉덩이로 젓가락 격파하는데

브금 합성 보소 ㅋㅋㅋㅋ 예전 아쟁총각으로 유명했던 비타스 (비탈리 블라다소비치 그라초프) 노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