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91회 - 김풍, 주호민 똥 캐릭터와 개드립 방송

by 뱀선생 2017. 3. 1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마리텔 91회 김풍, 주호민 똥 캐릭터와 개드립 방송


mbc 토요일 예능 마이리틀텔레비전 91회 20170318


김풍과 주호민 일확천금을 얻고자 유아 타겟 똥 캐릭터 만드는 방송 개터짐 ㅋㅋㅋㅋ

마리텔 레전드 편 중 하나가 될듯.


푸드덕

지린

똥물의 왕 싸자

지릴라

싼다할아버리


팟수들의 주옥같은 개드립 ㅋㅋㅋㅋ


캐릭터 티셔츠 만들고 박진영이 트와이스 첫 무대를 봤을때와 비슷한 감동이라나? ㅋㅋㅋㅋ


주호민 머리에 싸자 타투 ㅋㅋㅋㅋ 고르바초프 채팅 개드립 ㅋㅋㅋㅋㅋㅋ 매드맥스 같이 세기말적인 느낌.

살아있는 칸쵸 과자 ㅋㅋㅋㅋㅋㅋㅋ



김풍, 코 묻은 돈 갈취했던 과거 실토!




푸드덕♥지리니, 레전드 캐릭터 탄생!



주호민&김풍 채팅방 예능신 강림! 역대급 드립 난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