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대 첼시 2015-08-17 (수정중)

by 뱀선생 2015. 8. 17.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맨시티 대 첼시 2015-08-17




전반전


초반부터 주도하는 콜라로프 (크로스 컨디션 대박)


첼시는 아스필리쿠에타가 대박인듯 (나바스 다 막아냄)


실바 아게로 야야 투레 아게로 마무리 슛 좁은 공간 사이에 공 컨트롤 간지


코스타를 까서 사이다긴하지만 엘로우 받은 콤파니 (이게 큰 듯, 전반 30분대에 받았으니 앞으로 어떤 결과가 이어질지... 서브는 데미첼리스밖에 없을텐데 좋아하는 선수이긴 하지만  힘 좋고 나름 빠른 코스타를 막아낼 것 같지가 않다.)


스털링 전반전 중거리슛 홈런 ㅋㅋㅋ 뭐 하는게 없내 수비수인가? ㅋ


베고비치 골키퍼의 팀킬 죽빵 (케이힐 쌍코피각 ㅋㅋㅋ) 망갈라 신체조건은 진짜 좋다(하드웨어 굿 , 소프트웨어 똥)


전반전 하드캐리는 콜라로프


후반전


후반 시작 스털링 스피드 보소 ㅋㅋㅋ(이바노비치 엘로우 카드로 스타트)


디에구 코스타, 망갈라 (코스타 헤드락 보소 ㅋㅋㅋㅋ)


역습 스피드는 굿 (아게로, 나바스, 스털링)


나바스 -> 나스리 (65분경)

스털링 -> 데미첼리스 (78분경)


교체 직후 어수선한 상황에서 실바 코너킥 콤파니 헤딩골 (콤파니 완벽 부활을 알리는 2경기 연속골 ㅋㅋㅋ)

맨시티를 이끌어가고 있는 핵심 두명이 껴안고 좋아하는 모습에 캐감동 ㅜㅜ


나스리 목런 ㅋㅋㅋㅋㅋ


나스리 실바 페르난지뉴 골골골 (페르난지뉴 역시 잘해 ㅋㅋㅋ)


지난해 최다 득점팀 맨시티 최소 실점팀 첼시의 대결인데 3골 나오내 ㅋㅋㅋㅋ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 보니의 구매와 제코의 방출

이건 진짜 미친짓인것 같다(보니 뭘 하는걸 못봤음, 제코가 저번 시즌 똥쌌지만 그전까지 제몫을 해줬는데 왜 판겨)


첼시는 2경기 연속 패배, 맨시티는 두경기 연속 3-0 승리


미친 스브스 브금 스틸하트의 쉬즈곤 ㅋㅋㅋ 에바는 떠나고 영상 편집도 첼시 선수들 쓰러지고 꺠지고 눕는 장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