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82회 - 이경규, 악동 뮤지션, 딘딘, 김구라

by 뱀선생 2017. 1. 8.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82회 - 이경규, 악동 뮤지션, 딘딘, 김구라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82회 170107 MLT-41 1부.


김구라 트루 정유년 스토리 : 그냥 새해 맞이 타로점도 보고 건강식도 먹는 잡방 ㅋㅋㅋㅋ

이경규 안뇽~ 주택 : 집과 건축 정보

딘딘 흥미딘딘 해피랜드 : 금연 방송

악동뮤지션 지금은 남매시대 : 앨범 타이틀곡 정하기 및 홍보



조영구, 새해 선물로 굼벵이 머핀..?


정유년 새해 맞이 밀린 야채 주스 마시기 및 조영구 장모님 메이드 곤출 요리 시식회 ㅋㅋㅋㅋㅋ

MC그리 고디바 초콜릿에 번데기를 올린거 먹으려니 죽을맛 ㅋㅋㅋㅋㅋ

실제로 고단백이라 미래 음식으로 각광 받고 있다는 곤충 요리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인터넷 생방송 중에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공개해버리는 조영구 

진짜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딘딘, 성기능 저하 판단에 식겁

랩퍼 딘딘의 금연 방송 ㅋㅋㅋㅋㅋ

발기부전까지 온다고 엄마 옆에서 티격태격 ㅋㅋㅋㅋㅋ

막판 금연 문구를 딘딘 금연 후 이제는 단단 드립 ㅋㅋㅋ

발기찬 내일을 위하여, 딘딘 이제 단단 ㅋㅋㅋㅋㅋ



이찬혁 실수에 점점 드러나는 친남매 케미!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의 타이틀곡 정하는 방송.

이찬혁 기타 실수하니까 여동생 수현 눈빛 ㅎㄷㄷ;;;

평소에 기타 연습 안할꺼면 기타 때려치라고 ㅋㅋㅋㅋㅋㅋ

불화설이 터저도 이해가 가능한 그룹 ㅋㅋㅋㅋ



역시 갓경규, 분량 뽑기가 제일 쉬웠어요


예전 러브하우스 양진석 건축가와 집과 건축에 대해 알려주는 방송.

요즘 트랜드 중 하나가 서울에서 전세 구할 돈으로 차라리 외곽에 주택을 새로 짓는다고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