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123

2018년 9월 19일 추석 개봉하는 조인성 주연의 영화 안시성 시사회 반응 2018년 9월 19일 추석 개봉하는 조인성 주연의 영화 안시성 시사회 반응 후기저는 블시로 봤습니다 일단 조인성 걱정 많이 했는데 우려할 필요 없네요 장군역 꽤 잘 어울렸습니다ㅎㅎ CG 덜된 상태였는데도 볼거리나 스케일은 좋았구요 더 만져지면 더 볼만할 것 같다는 생각, 추석 영화중에서는 그래도 탑 찍지 않을까 점쳐봅니다 오늘 다른 분들 후기도 궁금하네요~ extmovie.maxmovie.com/xe/movietalk/38006535 역시나 러닝타임의 많은 부분을 전투씬이 할애하고 있으며 굉장히 다채로운 전투 장면들을 보여줍니다. 영화대로라면 양만춘 장군은 천재에 가깝네요. 안시성이 위치하고 있는 지형적 이점을 기가 막히게 활용하였고 소수로 다수를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도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이었습니.. 2018. 9. 12.
유머 - 웃어? 4달라갑 김영철의 2018년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광고 영상 풀버전 ㅋㅋㅋㅋ 유머 - 웃어? 4달라갑 김영철의 2018년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광고 영상 풀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약빤 CF 광고를 내놓는 배라 추석 선물세트 지난번 광고에 나왔던 연예인, 배우 그대로 캐스팅해서 후속편 만들어냄. 웃어? 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달라갑 김영철 ㅋㅋㅋㅋㅋ 첨엔 명절에 뭔 아이스크림 선물세트여..했는데 조카들이 너무 좋아함글구 난 사달라 형님 너무 좋아함 우서? 그 상대는!!! 우서! ㅋㅋㅋ허준광고도 꿀잼이고 광고꿀잼많내 아 이거 작년꺼랑 이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위무사 엄마는외계인 개웃었다 넌 나에게 모나카를 줬어 수~고 하~세요~ 가 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이거 영상으로 봐야함 작년에 이거 추석 선물 세트 광고에 마지막에 '경복궁 다녀오겠습니다.' 라고 말이 나왔는데.. 2018. 9. 12.
[뱀선생] 칠레 인종차별 복수하는 손흥민 드리블 개인기 움짤 ㅋㅋㅋ [뱀선생] 칠레 인종차별 복수하는 손흥민 드리블 개인기 움짤 ㅋㅋㅋ2018년 9월 11일 저녁 8시에 펼쳐진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대 칠레의 경기. 경기 직전 한국을 찾아온 칠레 국가대표 축구 스타들.문제는 팬들과 사진을 찍다가 인종차별 제스처를 취했다는것.칠레 국대 감독은 선수를 불러 사과의 멘트를 하는것보다는 남미에서는 이런 문화 차이, 교육 때문에 이게 인종차별적인건지 모른다고만 언급. 논란 후 경기가 시작됐는데 전세계 피파랭킹 12위 강팀 칠레를 상대로 날아다니는 손흥민.발데스와 비달을 상대로 힐패스와 팬텀드리블 개인기 선보임 ㅋㅋㅋㅋ 이영표 해설 말로는 수비수 가랑이 알까는게 진짜 수치스럽고 빡치는일이라고 ㅋㅋㅋㅋ 참고로 국제스포츠연구센터(CIES)가 책정한 자료에 따르면 토트넘 홋.. 2018. 9.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