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313

[뱀선생] 마블 가오갤 배우들 해임된 제임스건 감독 복귀 성명문 번역본 [뱀선생] 마블 가오갤 배우들 해임된 제임스건 감독 복귀 성명문 번역본디씨 히어로 갤러리에서 퍼옴 요약 - 팬들의 지지와 격려에 감동했고, 그를 둘러싼 '기이한 음모론'들에 속아넘어간 사람들 때문에 낙담함 - 우리는 제임스건을 사랑하고 그는 짱짱 좋은 사람임 - 가오갤은 '구원'에 대한 영화고, 지금 그 '구원'이 그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함 - 군중심리나 여론으로 누군가를 재판하는 건 적법한 절차도 없고, 앞으로 이런일이 더 많아지길 원치않음 - 제임스건 과거 농담들 옹호하는거 아님 인스타 사진엔 없는데 로켓라쿤 목소리 맡은 배우 브래들리 쿠퍼도 서명했다고 함 기이한 음모론은 뭔데?? 농담이 ㅈ같아서 내친건데원문에는 'outlandish conspiracy theory'라고 나와있는데 직역하면 기이한, 이.. 2018. 7. 31.
[뱀선생] 유머 - 원칙 vs 융통성 전액장학금이 날아간 여대생 ㅎㄷㄷ;;;; [뱀선생] 유머 - 원칙 vs 융통성 전액장학금이 날아간 여대생 ㅎㄷㄷ;;;;1. 선배 중 하나나가 취직 됨. 2. 그 선배는 2학년 과목을 신청함. 교수랑 이야기해서 출석 안하고, D0 받기로 하고 시험 때 백지만 내기로 함. 3. 첫 날과 중간 고사, 기말 고사 때만 출석함. 4. 근데 평소에 그 선배랑 사이 안좋던 1학년 여자애 하나가 기말 고사 끝나고 교수한테 메일을 보냄. 그 사람 출석 안 했으니까 F 학점 맞지 않냐고. 5. 교수 당황. 여자애 불러서 설득 6. 여자애 절대 안 된다고. 이거 처리 안되면 총장한테 메일 보낸다고 막 난리침. 7. 결국 교수가 지인 선배 F 줌. 8. 근데 선배가 F 뜨면서 수강 총 인원 수가 줄어듦. 그리고 동시에 학점 구간도 변동되면서 여자애 성적이 A에서 B.. 2018. 7. 31.
[뱀선생] 맨유 감독 무리뉴의 3년차는 리얼일까? 감독 불만 인터뷰 폭증 [뱀선생] 맨유 감독 무리뉴의 3년차는 리얼일까? 감독 불만 인터뷰 폭증맨유의 감독은 자신의 불쾌함을 감추지 않고 공개적으로 발언했다. 스카이스포츠는 그의 발언들을 모아보았다. 무리뉴 2년차 우승은 결국 펩시티에 막혀서 물건너 갔지만 (그래도 리그 2등)무리뉴 3년차 결국 구단이나 선수단과 갈등을 일으켜 경질된다는 과거 반복이 이번 맨유에도??? 무리뉴 감독 3년차 핵심 선수 부재 불만 발언7월 18일"훈련에 참가하지 않은 선수들이 걱정된다. 난 모든 선수들과 트레이닝을 하지않기에."몇몇 선수들에게서 좋은 점을 보았으나 그는 미국 투어에서 키 플레이어의 부재에 대해 불만을 토로 7월 23일"우리는 팀이 아니다. 다른 팀에서 온 여러 선수들의 집합체다. 어떤 선수들은 퍼스트팀, 어떤 애들은 유 23, 어떤.. 2018. 7.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