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46

[뱀선생] 전자레인지 500% 활용법 레시피 - 김 굽기, 시금치 데치기, 냉동만두 등등 [뱀선생] 전자레인지 500% 활용법 레시피 - 김 굽기, 시금치 데치기, 냉동만두 등등당신도 음식을 하는 데 일종의 ‘귀차니즘’을 갖고 있다면 집 한구석에 있는 전자레인지 활용법을 숙지해둘 필요가 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전자레인지 꿀팁 500% 활용법’을 당신에게 소개한다. 1. 통마늘 쉽게 까기통마늘 뿌리부분을 자르고, 전자렌지에 넣고 40초정도 돌린다. 윗부분을 쥐고 쭉 눌러주면 마늘이 한꺼번에 나온다. 2. 시금치 데치기시금치를 씻어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전자렌지용 용기에 담고 1분정도 가열한다. 찬물로 헹구면 시금치가 금방 데쳐진다. 3. 콩나물 데치기콩나물은 씻고 수분이 있는 그대로 그릇에 담아 소금을 살짝 뿌린다. 1분정도 돌린다. 4. 오래된 빵 촉촉하게 하기젖은 키친타올로 빵.. 2018. 6. 14.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이집트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이집트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모하메드 살라 (Mohamed Salah) 이집트는 모하메드 살라 (Mohamed Salah)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하나 일지 모르지만, 당신을 바보로 만들지 마십시오. 이것은 헤 페르 쿠페 (Héctor Cúper) 팀에서 매우 수비 적으로 수비대를 구성한 팀입니다. 이집트 출신 으로 35 경기 만에 아르헨티나 대표팀은 20 골을 허용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살라가 겪었던 부상으로 국가가 호흡을 감추지 만 , 최신 게시판은 우루과이와의 개막전을 놓칠지도 모른다고 제안했다. 쿠퍼는 토너먼트 준비를 계속했다. 그의 수비형 마인드는 4-2-3-1의 라인업에서 분대원들에게 심어졌으며, 2 명의 지휘하는 미드 필더 .. 2018. 6. 14.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로드리고 벤탄쿠르 (Rodrigo Bentancur)는 우루과이를 더 매력적으로 만든 새로운 선수들 중 하나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우루과이 를 지켜본 사람은 오스카 타바레스의 스타일에 익숙합니다. 그의 팀은 상대방이 점수를 매기는 것이 어렵도록 뒤에서 지어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팀의 세계적 수준의 포워드 Luis Suarez와 Edinson Cavani에게 공을 주어야합니다. 우루과이는 중앙 수비에서 항상 강했고 풀백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때에 만 공격했다. 그렇다면 전통적으로 창조적 인 것보다 훨씬 더 싸우는 미드 필드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공을 앞으로 옮기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하나의 목표를 가.. 2018. 6. 14.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사우디아라비아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사우디아라비아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사우디 아라비아의 살렘 알 다우사리 (Salem al-Dawsari) 후안 안토니오 피지 (Juan Antonio Pizzi)는 2017 년 11 월 사우디 아라비아 에서 처음으로 우승컵을 차지했으나 여전히 그린 팔콘을 담당 한 첫 경기를 기다리고있다. 그의 7 개월 임기 동안 아르헨티나 인은 가능한 한 많은 친선 경기를 펼쳐 6 월 14 일에 세계의 눈이 그들 앞에있게 될 측면을 측정한다. 버트 반 마르 위크 (Bert van Marwijk) 자격으로 그린 ​​팔콘은 보통 4-3-3으로 경기를 마쳤다. 더 좋은 팀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며 휴식을 취하며 공을 빠르게 구할 수있다. Pizzi는 선수들에게 뒤에서 공.. 2018. 6. 14.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러시아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러시아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러시아의 미드필더인 알렉산더 골로빈 (Alexander Golovin) Stanislav Cherchesov는 Leonid Slutsky가 이끄는 팀이 그들의 그룹에서 마지막으로 끝내는 비참한 유로 2016 캠페인 직후 에 러시아를 담당 했습니다. Cherchesov가 임명 된 직후에 Cherchesov는 처음부터 측면을 만들 겠다는 의사를 발표했습니다. 첫째, 그는 포메이션을 3 등으로 바꿨고 수비수들의 올바른 조합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시대와 함께 움직이는 동안 과거를 흘리는 경우였습니다. "우리는 4 명이 뒤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라고 그는 자신의 결정을 설명 할 때 말했다. "또한, 러시아 프리미어 리그 팀.. 2018. 6. 14.
[뱀선생] 영국 가디언이 평가한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팀 가이드 [뱀선생] 영국 가디언이 평가한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팀 가이드한국은 4-2-3-1 포메이션으로 대부분의 지역조별예선을 치렀다. 그러나 2018년 러시아로 향하는 신태용 감독은 전술 시스템을 고치고 있다. 그는 유연한 세 명의 중앙 수비수와 최전방에 두명의 공격수를 두는 것을 선호하지만, 역할에 맞는 선수들을 찾는데 고생하고 있으며 이는 팀을 불안정한 것처럼 보이게 만든다. 한국은 어태킹 써드에서의 선수들 간의 조합에 의존합니다. 비록 퀼리티 좋은 공격수는 없을지라도, 손흥민, 권창훈, 이재성, 황희찬처럼 폼이 좋은 윙어나 공격형 미드필더가 많습니다. 신태용 감독은 손흥민을 토트넘에서 해리케인을 대체했던 것을 보고 최전방에 세우는 것을 계획하고 있지만, 윙어 이청용과 수비형 미드필더인 권경원이.. 2018. 6.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