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083

[뱀선생] 지속적인 인바디 체성분검사 시 주의할 지켜야 할 점 [뱀선생] 지속적인 인바디 체성분검사 시 주의할 지켜야 할 점인체의 성분(수분, 단백질, 지방, 골격 등등)의 수치와 비만 여부등을 체크하는 검사의 통칭. 체성분을 알 수 있는 검사는 수중체밀도법, DEXA, 피부두겹집기법 등 다양하다. 이 중에서 DEXA는 X-ray를 이용하여 체성분을 분석하는 장비로, 체성분 분석의 기준(Gold standard)이 되는 장비이다. 하지만 이 장비는 수 억원대로 고가이며, 병원이나 학계에서 매우 정밀하게 체성분을 분석해야할 경우에만 사용된다. 따라서 이 항목에서는 흔하고 손쉽게 쓰이는 생체전기임피던스법(BIA)을 이용하여 체성분을 분석하는 검사, 통칭 "인바디"를 중점으로 서술한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기본적으로 해야할 검사. 단순히 키와 몸무게로 계산하는 BMI와는 .. 2018. 3. 8.
[뱀선생] 주간아이돌 마마무 편 - 관능적인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느끼아기상어, 굴욕봉변 무뽑기 게임 등 [뱀선생] 주간아이돌 마마무 편 - 관능적인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느끼아기상어, 굴욕봉변 무뽑기 게임 등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45회 20180307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 출연. ㅋㅋㅋㅋㅋ 예전에 주간아이돌 여자친구랑 같이 나왔던가? 아님 에이핑크였나 클레오파트라 고음대결 개웃겼는데이번 별이 빛나는 밤 홍보하러 나온 편도 꿀잼 ㅋㅋㅋㅋㅋ초반에 잠잠하길래 이게 아닌데 노잼일것 같다가 점점 풀려서 무뽑기 굴욕 능욕 모욕 봉변 ㅋㅋㅋㅋㅋㅋ신곡 별이 빛나는 밤 노래 좋긴한데 뭔가 너무 흔하게 유명한걸 갖다 붙인 느낌. 캘빈 해리스 스타일의 EDM 곡을 데스파지토 스페인 노래 같은 느낌으로 비볐달까? ㅋㅋㅋ어쩌면 장르적 유사성, 표절 시비 걸릴지도???.. 2018. 3. 8.
스브스뉴스 - 남북 합의 정상회담 3가지 핵심 키워드 4월말 평화의 집 핫라인 스브스뉴스 - 남북 합의 정상회담 3가지 핵심 키워드 4월말 평화의 집 핫라인 키워드 ① 정상회담시기 '4월 말'4월 말 정상회담 시기는 최대한 빨리하자는 북한과 6월 지방선거에 영향을 주지 않으려는 우리 측의 뜻이 조율된 결과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사실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 과거 북한은 한미 군사훈련에 거세게 반발하며 남북 대화의 맥을 끊어왔습니다. 이번에 남북정상회담이 열릴 4월 말은 한미 군사 훈련이 한창 진행되는 시기입니다. 북측이 이번에는 군사 훈련을 이해한다는 입장을 밝히면서 한미군사훈련을 하는 도중에도 남북 대화가 이어지는 새로운 대화 국면을 맞게 된 겁니다. 키워드 ② 판문점 '평화의 집'회담장소인 판문점 평화의 집은 우리가 제시한 선택지에서 북한이 골랐습니다. 평화의 집은 남측 관할 .. 2018. 3.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