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3회 엄현경, 허정민, 허영지 폭로전

by 뱀선생 2016. 9. 2.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3회 구본승, 김현철, 김상혁, 허정민, 허영지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63회 160901 냉동인간을 부탁해 편.

이번주 게스트 : 구본승, 김현철, 김상혁, 허정민, 허영지


시작부터 폭포전으로 탈탈 털린 허정민 ㅋㅋㅋㅋ

허영지와 엄현경이랑 과거 같은 작품을 찍어서 그런지 엄청 친한듯.

서로 난타전으로 통장 잔고 3000만원 까고 취중 고백 까고 당황해서 겨땀 폭발 ㅋ


김상혁과, 김현철 옛날 개그하는데 그것도 소소하게 잼있음.

역시나 좀비처럼 되살아나는 드립인 술을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ㅋㅋㅋㅋ

김현철 님은 저번 무도에서 박명수와 배틀하며 초대박 웃음을 뽑아냈는데 오늘은 그정도까진 아니였음 -_-;;;



허정민, "엄헌경 스타병 걸렸다!"




탈탈 털리는 허정민, "술 마시고 허영지에 통장 잔고 오픈+고백" 2연타




허정민·허영지, 화제의 키스신! 허영지 "아버지 키스신에 충격 받고 톡방 퇴장하셨다"




허정민, ‘겨터파크’ 뽐내며 포옹 리프팅 금메달 획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