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걸스피릿 7회 - 케이 X 탁재훈 콜라보 라이브 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6. 8. 31.
반응형

[뱀선생] 걸스피릿 7회 - 케이 X 탁재훈 콜라보 라이브 무대 영상


jtbc 아이돌 보컬리그 걸스피릿 7회 160830 레전드와의 컬래버레이션 - A조 공연.

이번주 걸 스피릿은 슈가맨을 보는것 같은 느낌이였음.

90년대 2000년대 활동 가수들 ㅋㅋㅋ


두 돌고래의 만남! 플레디스 걸즈 성연X S#arp '백일기도'♪ (feat. 딘딘)


걸스피릿&레전드와의 콜라보 A조의 첫 번째 공연! 

플레디스 걸즈 성연 X S#arp 이지혜-장석현의 '백일기도' ♪ (feat. 딘딘) 

성연 X 이지혜, 두 돌고래의 고음 주고받기! 

흥 폭발하는 신나는 무대에 모두 들썩들썩~~

와우 진짜 신나는 선후배가 함께 만난 시너지가 뿜뿜 터지는 무대였음.



파워댄스&퍼포먼스! 우주소녀 다원X구준엽 '꿍따리 샤바라+초련+난'♪


걸스피릿&레전드와의 콜라보 A조의 두 번째 공연! 

우주소녀 다원 X 구준엽의 '꿍따리 샤바라+초련+난' ♪ 

(춤신춤왕) 파워댄스&퍼포먼스의 끝판왕 무대에 일동 얼음 

이제껏 볼 수 없던 다원의 새로운 모습!

ㅋㅋㅋㅋㅋ 클론 구준엽과 콜라보 하기로 되서 고음도 없고 오로지 무대 퍼포먼스에 올인한 무대.

경연프로에 노래 보컬은 없어서 이게 뭔가 싶었지만 무대는 신났음.



미친 케미♥ 오마이걸 승희 X 채리나 'Maybe I Love you + 연인'♪


채리나와의 첫 만남에 긴장한 오마이걸 승희 

레전드 룰라에 대해 열심히 공부해 온 재간승희가 기특한 채리나 

승희를 위해 물심양면 지원! 언니가 든든히 받쳐줄게~ 

언니가 이만큼 너를 아낀다~♥ (무한 감동^ㅡ^)

이게 뭐야 ㅋㅋㅋㅋ 채리나 랩에 안무가 배윤정 댄스까지 ㅋㅋㅋㅋ

걸프렌드 노래를 부를줄이야 ㅋ



역대급 히트송의 귀환! CLC 승희X천명훈 'Hit song'♪ (feat. 노유민)


걸스피릿&레전드와의 콜라보 A조의 네 번째 공연! 

CLC 승희 X 천명훈의 'Hit song' ♪ (feat. 노유민) 

역대급 히트송답게 자동 재생 우-하! 우-하!

ㅋㅋㅋㅋ 알고보면 천재 뮤지션 천명훈.

혼성그룹 같은 무대였음.



(대박♡) 농염하고 애절한 러블리즈 케이 X 탁재훈의 'Kiss'♪


걸스피릿&레전드와의 콜라보 A조의 다섯 번째 공연! 

케이의 색다른 도전, 탱고에 이은 농염하고 애절한 보컬 

(대박♡) 러블리즈 케이 X 탁재훈의 'Kiss' ♪ 

'러블리 꼬꼬'의 환상 무대 "한 번 더 나에게 키스해..!"

탁재훈 개웃김. 역시 미친센스의 악마의 재능 ㅋㅋㅋㅋ 케이와 꼭두각시 ㅋㅋㅋ

ㅋㅋㅋㅋㅋ 완전히 탁재훈이 완전 깔아주며 서포터한 무대.


(명불허전) 클래스는 영원하다! 소나무 민재 X 조PD '친구여' ♪

걸스피릿&레전드와의 콜라보 A조의 여섯 번째 공연! 

왔구나! 클래스는 영원하다, 조PD X 민재의 '친구여' ♪ 

(물 만난 고기) 힙합 만나 신난 민재의 거침없는 무대!

흐음 서인영 말처럼 너무 원곡이 생각나는 무대였음.

인순이랑 똑같이 부르는데 어케 이김. 차라리 다른 스타일로 턴하는게 어땠을까?



A조 - 레전드와의 컬래버레이션 공연 결과


최종 결과

1위 케이, 탁재훈

2위 재간승희, 채리나

3위 성연, 이지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