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오글오글 발연기 최강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by 뱀선생 2016. 8. 31.
반응형

[뱀선생] 오글오글 발연기 최강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발연기로 말 많길래 본 sbs 드라마인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진짜 초반 오프닝부터 작살남.

너무 오글거리고 내가 다 부끄러워서 막 스킵하면서 보게 됨 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무슨 자신감으로 사극을 선택한거지 -_-;;;


EXO 백현 진짜 이건 아니다 -_-;;;

엑소 보컬 복면가왕 나와서 노래도 잘 부르고 하더만....

혼자 너무 압도적이라 다른 왕자들도 연기가 부족한데 안보임. 발연기 지존 ㅋ

너무 어린척하는거 같음. 아니 어린척만하지 바보 같다고 해야할까? -_-

걍 이준기가 끌고가는 드라마.


근데 어쩌다 보니 3회까지 챙겨보게 됐음.

막장드라마가 욕하면서 보는 맛이면 이건 손가락, 발가락을 접고 보는 중독적인 맛? ㅋㅋㅋㅋ



강하늘·백현·홍종현, 황자탕서 사이좋게 ‘강렬섹시’ 발산


백현(10황자 왕은)과 지수(14황자 왕정), 남주혁(13황자 왕욱), 홍종현(3황자 왕요), 강하늘(8황자 왕욱), 김산호(정윤 왕무)는 황자탕에서 목욕을 하며 등장한다.



상체 노출된 꽃황자들 목욕탕에 이지은 ‘깜짝 등장’


이지은(해수)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고려 황자들의 목욕탕으로 타임슬립되어 깜짝 놀란다.



남주혁, 검술 훈련에 칭얼거리는 백현에 ‘얄미움 발사’


백현(10황자 왕 은)은 검술 훈련에 지쳐 투덜거렸고 이에 남주혁(13황자 왕 욱)은 얄미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지은, 방 훔쳐보던 백현과 육탄전 “사과해!”

이지은(해수)은 자신의 하녀인 진기주(채령)를 훔쳐보다 걸린 백현(10황자 왕은)과 머리채를 잡고 싸운다.

...
장수원, 유키스 동호를 이긴 발연기 끝판왕 백현 ㅋㅋㅋㅋ


이지은, 고려 답정너 강한나에 ‘21세기 사이다’ 시전


이지은(해수)은 자신을 무시하는 듯한 말투의 강한나(황보 연화)에게 언짢은 듯한 반응을 보인다.

공주로 나오는 강한나 라는 배우 여주인공인 아이유보다 이쁨 ㅋㅋㅋㅋ

참고로 아이유 시녀 몸종 역활로 나온 배우 어디서 봤다고 생각했는데 
굿와이프에서 윤계상 꼬시는 여대생 역활의 진기준 배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