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74회 - 에헤라디오 가왕 방어전 라이브

by 뱀선생 2016. 8. 28.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74회 - 에헤라디오 가왕 방어전 라이브 무대 영상


mbc 복면가왕 74회 160828 라이브 무대 영상.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가왕 방어전! - 발걸음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 발걸음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에메랄드캐슬)

와~ 예전 캣츠걸이 생각나는 진짜 끝까지 가는 무대였음.

이 무대를 위해 성대를 다 받치겠다고 생각할만한 노래...

목에서 피 나오겠다 -_-;;;

당연히 에헤라디오의 정체는 정동하? ㅋ



'뫼비우스의 띠'의 2라운드 무대! - 난 남자다


'뫼비우스의 띠'의 3라운드 무대! - 슬픈 베아트리체


개인적으로 가장 잘 들었던 뫼비우스의 띠 슬픈 베아트리체 라이브

원곡은 조용필이라는데 진짜 섬세하게 잘 부른것 같음.

정체는 인디밴드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 이라고 함.



'아씨가 타고 있어요 꽃가마'의 3라운드 무대! - 나란놈이란


오랜만에 보는 박화요비의 라이브 무대 영상.

조성모처럼 성대가 나가서 그런지 전성기 시절의 고음을 못내는것 같지만

또 다른 느낌의 보컬을 보여준듯.

4차원 엉뚱한건 여전하시네요 ㅋㅋㅋㅋ



'냉동만두 해동됐네'의 2라운드 무대! - 사모곡


복면가왕에서 트로트를 선택한 명창 남상일의 무대.



'참 외롭다'의 2라운드 무대! - Hello


오랜만에 보는 ss501의 메인보컬 허영생의 라이브 무대 영상.

미친 중독성으로 전설의 수능금지곡 암욜맨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I`m your man I'm your man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I'm your man I'm your man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않아 I'm your man

I'm your man 거리를 또 헤매죠 어딘지도 몰라요

혹시라도 또 그대가 나타날까

I'm your man 꿈에라도 모르죠 웃으며 반겨줄까

다시 찾아올지 몰라 I'm your m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