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65회 - 바다 뚝닥이 무인도 방송 하드캐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8. 28.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65회 - 바다 뚝닥이 무인도 방송 하드캐리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65회 160827 


ㅋㅋㅋㅋㅋ 어제 마리텔을 하드캐리한 바다의 미친방송 ㅋㅋㅋㅋㅋㅋㅋ

무인도에서 생존하기 위해서 장작으로 불피우고 요리를 하는데

주걱 같은 조리 도구가 없으니까 막 뚝닥이 인형 손으로 지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구지가 ㅋㅋㅋㅋ



바다, 슬슬 시동 걸기 시작! 획기적 '무인도 방송'




유재환, '노잼' 채팅창에 다독~ "공황이 기침으로 나온다"




박재범, "바운스를 넣으라고!" 로꼬와 비보잉~ 인디언 스텝 '현란'




강형욱, 강아지와 첫 인사 방법은? 초보 견주를 위한 강아지 방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