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39회 성훈, 김진경 - 민경훈 19금 포즈 등

by 뱀선생 2016. 8. 28.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39회 성훈, 김진경 - 브로맨스 포즈, 땅바닥 수영 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39회 160827

이번주 게스트 : 배우 성훈, 모델 김진경



(패기) 성훈&강호동, 1년 사이 같아진 위치! "밥 사줄게 호동아"


시청률로 따지면 강호동보다 훨씬 잘 나가는(?) 성훈! 

과거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성훈과 강호동 

1년 만에 만났더니 같아진 위치?! 

"호동이가 많이 내려와서~(패기) 밥 사줄게 호동아 ^_^"



희철-진경, 충격적 첫 만남 '꽃바지+슬리퍼+안 씻음' 환장의 콜라보!

진경이 희철이를 처음 보고 든 생각은? 

김진경의 환상을 다 부셔놓은 희철의 행색 

'꽃바지+슬리퍼+안 씻음' 환장의 콜라보..T_T



쌈자&희철, 분위기 요상한 '꽃미남 브로맨스 포즈' (어머 //_//)

김진경의 사진 포즈 교실에 불어온 브로맨스..! 

쌈자&희철의 분위기 요상한 꽃미남 브로맨스 포즈에 어머어머! //_// 

아이 콘택트 하는데 입술이 왜 꼼지락 거려요~!?

민경훈의 나쁜손 ㅋㅋㅋㅋ


[패자 벌칙] '땅바닥 수영' 대결 후 엉덩이로 흘린 눈물 또르르...☆

'땅바닥 수영' 대결 이수근 VS 민경훈! 

나를 두고 가지 마오... 왜 떠나려 하오... (처절) 

꽁냥꽁냥 임을 잡기 위한 진흙탕 싸움 끝에 쌈자 패배!! 

뒤로 흘린 눈물... 동네 놀림감 신세 되다...☆



특大 사이즈 조성모의 '다짐'♪ 립싱크 (feat. 핸드메이드 바람)

성훈·진경이 뽑은 춤꾼이 될 수 있는 댄스곡 '다짐'♪ 

oh 멋.짐.폭.발 oh! 특大 사이즈 조성모 스탠바이 

100% 핸드메이드 바람과 함께 원조도 울고 갈 파워 자신감! 

돌I 김희철의 신들린 듯한 모창+비주얼 이건.. 무서워...

ㅋㅋㅋㅋ 김희철 두성 댄스 + 조성모 성대모사 미쳤다



[쌈구의 댄스 백과] 가수 맞아?! '흥 버즈는 밴드거든! (새침)'


[쌈구의 댄스 백과] 삐에로는 나를 보고 웃지 - 김완선 

민경훈의 뻣뻣 댄스에 '너 가수 맞아?!!' 

흥! 버즈는 밴드거든? (새침)

ㅋㅋㅋㅋ 룰라 이상민의 크라잉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