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무한상사 유재석 포스터 스틸 공개

by 뱀선생 2016. 8. 27.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무한상사 포스터 스틸 공개 (유재석, GD, 이제훈 등등)


이번주 2016년 8월 27일 2016 무한상사 첫방송 ㅋㅋㅋㅋ


오늘은 김은희 작가와 장항준 감독이 만든 본편에 앞서 

대본 리딩 현장과 메이킹 영상이 방영된다고 하네요.


촬영 현장 및 포스터, 스틸 등을 공개했는데 출연 배우, 카메오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영화관에 상영을 생각할 정도의 출연진인듯


완전 기대된다잉~



2016 무한상사 위기의 회사원 포스터 및 스틸샷


눈빛 분위기 있는 유느님 유재석 메인 포스터???


위기의 회사원이라는 부제와 달리 뭔가 기존 무한상사 삘의 포스터 ㅋㅋㅋ


김혜수 님도 보이고


또 다른 시그널 멤버인 이제훈도 보이네요


무한도전의 제3의 멤버라고 할 수 있는 GD 지드래곤 도 출연 ㅋㅋㅋ


곡성에서 아쿠마다~ 쿠니무라 준 -_-;;;


그외에도 배우 전미선,  미생 마부장, 하대리, 김희원 등등 빠방한 출연진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