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2회 - 백지영, 이지혜, 딘딘, 크러쉬, 로꼬

by 뱀선생 2016. 8. 26.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2회 - 백지영, 이지혜, 딘딘, 크러쉬, 로꼬


kbs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62회 160825 이조합, 히트다 히트 편.

게스트 : 백지영, 이지혜, 딘딘, 크러쉬, 로꼬


ㅋㅋㅋㅋㅋ 이지혜랑 딘딘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
완전 프로 예능인.
의외로 빵빵 터지는 편이였음.
쌈디 성대모사 대인배처럼 행동해 ㅋㅋㅋㅋ


‘엄마 카드’ 애용하는 딘딘에 크러쉬 ‘가치관 혼란’

딘딘 웃기네요. 예능적 작법이라고 과장 개쩜 ㅋㅋㅋㅋ



크러쉬, 음원 수익? 한달에 독일 신차 한 대!


크러쉬와 로꼬 한달 수입 ㅋㅋㅋ



이지혜의 깜짝 폭로! 원앙부부 백지영-정석원, 결혼 전 결별?!


ㅋㅋㅋㅋ 공백기 사이에 놀았ek or 식음 전폐 했다 티격태격 싸움 

공복에 술만 마셨다고 폭로전 ㅋㅋㅋㅋㅋㅋ



이지혜, 2년의 공백기 동안 ‘프로 댓글러’로 활동했다


ㅋㅋㅋ 2년간 일이 없어서 원형탈모까지 올 지경이였다고...

그동안 프로댓글러로 활동했는데 백지영, 장석현 기사에 쉴드쳐주는 선플 위주로 활동 ㅋ

이 친구 물건이다, 잘 될거다 ㅋㅋㅋㅋㅋㅋ

프로 예능인 이지혜 클라스~



로꼬, "팬클럽 이름 로·꼬·츄예요"

로꼬 팬클럽 이름은 로꼬츄

크러쉬는 크러쉬밤

딘딘은 흥미딘딘

꼬추 쉬밤 ㅋㅋㅋㅋㅋ



활력소 동영상이라 불리는 이지혜의 발연기 영상! "2년간 연습한 연기다"


발연기 탑3라는 장수원 로봇연기, 강민경 익룡연기, 이지혜 우는 하희탈 ㅋㅋㅋㅋ



GD 광팬 딘딘, "꿈은 지디 SNS에 내 영상 올라가는 것"


ㅋㅋㅋㅋ 지드래곤 광팬 딘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