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90회 - 이한위, 김민종, 유아 등 웃긴 영상

by 뱀선생 2016. 8. 2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90회 - 이한위, 김민종, 유아 등 웃긴 영상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90회 160824

이번주 게스트 : 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이동하, 유아



김민종이 SM 이사까지 오른 비결 '소맥'


소맥 타는건 못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한위, 김민종에 촌철살인! "좀 정신을 차렸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평화왕 이한위 님이 제일 웃겼음.

19살 차이나는 와이프와의 결혼은 

당연히 제가 원한게 아니라 아내의 요청을 받아들인거라고 ㅋㅋㅋ

비엔날레 스타일ㅋㅋㅋㅋㅋㅋ


이한위 아내의 성형 에피소드부터 유아의 과거 사진까지!

눈에서 연결이 안된다고 ㅋㅋㅋㅋ

2AM 2PM 이야기랑 나이차 때문에 생기는 에피소드도 재미있었는데 안올라왔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