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힛더스테이지 5회 유니폼 매치 - 셔누, 라키, 장현승, 보라, 필독

by 뱀선생 2016. 8. 25.
반응형

[뱀선생] 힛더스테이지 5회 유니폼 매치 - 셔누, 라키, 장현승, 보라, 필독


엠넷 힛 더 스테이지 5회 160824 유니폼 매치

출연자 : 스테파니, 소녀시대 효연, 장현승, 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 몬스타엑스 셔누, 아스트로 라키, NCT 텐 


[무대포커스]셔누 X 애니메이션크루, 세계적인 팝핀 클라쓰~


장우혁과 함께하기도 했던 세계적인 클라스라는 애니메이션크루X셔누.

마네킹이 살아움직이는 옛날 양복점 컨셉의 무대.



[무대포커스]라키X D.Q, 영화 마스크 완벽재연!

고등학교 2학년 18살이라는데 소름 돋았음.

짐캐리의 마스크를 그대로 오마주한 무대였는데 재기발랄 통통 튀는게 쩔었다 ㅋㅋㅋ



[무대포커스] 장현승 X SK!LL2 Fam, 완전 남자다잉 (feat.부산행 좀비모션팀)


미식축구를 컨셉으로 한 장현승 X SK!LL2 Fam

저런 어깨뽕 옷이 춤추기 어렵다는게 그런걸 하는게 간지라며 정면돌파 ㅋㅋㅋ

모두가 노라고 해도 본인이 원하면 직구 돌파하는 깡다구는 인정.

곡성, 부산행 좀비 안무를 만든 본브레이킹 언데드? 깜놀했네 ㅋ



[무대포커스]보라 X Nilson, 탭댄스의 매력에 빠져들어!


완전 클래식한 오리지널 탭댄스를 선택한 보라 X Nilson

원래 옛날 미국 흑인아저씨가 마린 해군 복장하고 추는게 유명했다고 하는데

Nilson 이 아저씨도 간지네. 설렁설렁 움직이는데 딱딱 멋있음. 스웩~

전문가 패널 점수는 최초로 만점이 나왔지만 관객점수에서 졌음 -_-ㅋ



[무대포커스]필독 X CUBE SOUND, 탈옥 성공적?


탈옥을 시도하는 죄수 컨셉의 무대.

이게 뭐야 ㅋ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쳐달려서 멋졌음.

1위 할만한 힘 있는 무대. 나머지 댄서들 카메라 뒤에선 다 힘들어서 쓰러져있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