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굿와이프 14회 영상 짤 - 엘바틸, 주먹을 날려, 이혼서류

by 뱀선생 2016. 8. 21.
반응형

[뱀선생] 굿와이프 14회 영상 짤 - 엘바틸, 주먹을 날려, 이혼서류


tvn 드라마 굿와이프 14화 160820

이번주는 다시 등장한 도롱뇽 아부지, 장애인 변호사.

다시 한번 변호사 끝판왕 포스를 보여줌 ㅋㅋㅋㅋ

나나는 역시나 슈퍼조사원, 전도연의 키다리 아가씨???

(갑자기 너무 멜로 쪽으로 가는데 엔딩이 어떻게 되려나... 흔한 키스신 로맨스 엔딩보다는 뭔가 더 파격적이고 유니크한 엔딩으로 끝났으면 좋겠는데....;;;)


으이그! 그놈의 엘바틸 진짜


와 진짜 작가분 천재인가 여기서 다시 동룡이 아부지(응답하라 1988, 도롱뇽 아빠, 학주)와 엘바틸 등판 ㅋㅋㅋㅋ

저번에 포스팅 할 때도 손동욱 변호사 뭔가 끝판왕 같다고 썼는데 진짜 다시 등장 ㅋㅋㅋ

이번에는 김혜경 변호사를 인정하고 무조건 연봉2배로 스카웃 하겠다고 변호사로 인정.

배우 류재명 님 장애인 변호사 연기 진짜 개쩜.

판사 분도 나올때마다 반갑~



[유지태VS윤계상] 우리 둘 중에... 한 명! 그리고 전도연의 승리!


뒷수작을 부리는 유지태에게 갑자기 반말하며 치사하게 이러지말고 남자답게 그냥 주먹을 날리라고 일침하는 윤계상.

윤계상 포스가 유지태를 뛰어넘는 연기였음.



전도연의 도발! 윤계상과의 야구장 데이트!




전도연, 윤계상 너와 헤어져야 할 수많은 이유들,..


딸자식 납치된줄 알고 걱정했을때 결국 엄마로서 생각이 커 윤계상을 포기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다음날 이혼서류를 날리는 전도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