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6/2017 EPL 2라운드 맨유 vs 사우스햄튼 평점, 하이라이트

by 뱀선생 2016. 8. 20.
반응형

[뱀선생] 2016/2017 EPL 2라운드 맨유 vs 사우스햄튼 선발 라인업, 평점, 하이라이트


2016/2017 영국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사우스햄튼 경기.


관전 포인트로는 첫 데뷔전에서 골을 넣은 즐라탄이 과연 이번에도???

그리고 월드레코드를 경신한 세계 최고의 이적료인 사나이 폴 포그바의 EPL 맨유 데뷔전~!

뜬금포 사우스햄든 이적 발표가 난 FM 유망주 본좌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의 활약 여부 ㅋㅋㅋㅋ



선발 라인업 및 평점



경기 최우수 선수(MOM, man of the match) 로는 평점 8.8점으로 폴 포그바가 선정된듯 ㅋㅋㅋ

페널티킥 포함 2골을 넣은 즐라탄은 8.3점

1어시스트를 기혹한 루니의 평점은 7.1점.

펠라이니가 달라졌다고 맨유팬들은 좋아하는듯

(친구들과 맥주 마시면서 이야기 했지만 공중볼 헤딩이 되는 중앙 미드필더라 유용한 선수(계륵??)인듯.

맨유의 3감독 모예스, 반할, 무리뉴의 마음에 들게 만든 선수?? ㅋㅋㅋ)


사우스햄튼의 23번 중앙 미드필더로 나온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가 기대됐는데

나름 패스도 잘 뿌려주고 패배한 팀에서 2번째로 높은 평점을 부여받음.

기대했던 이유는 FM(풋볼 매니저) 시리즈에서 본좌급 중미 유망주였기 때문 ㅋㅋㅋㅋㅋ



골장면 움짤 및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전반 35분 : 즐라탄 헤딩 선제골 + 루니 어시스트 움짤


후반 51분 : 즐라탄 페널티킥 추가골

근데 루크쇼 헐리우드 액션아니냐... 완전 시뮬레이션 같은데 -_-;;;

심판 오심 매수야 뭐야. 초반부터 장난질이네 ㅋㅋㅋㅋ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링크 :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vod/index.nhn?uCategory=wfootball&category=epl&id=228636&redirect=tru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