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넷플릭스 마블 드라마 -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 영상

by 뱀선생 2016. 8. 16.
반응형

[뱀선생] 넷플릭스 마블 드라마 -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 영상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세계관에서 어벤져스 영화 시리즈와 별도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 판 마블 세계관 작품들 ㅋㅋㅋㅋ


지금까지 데어데블 시즌1,2, 제시카 존스 시즌1 까지 방영 됐습니다.

이번에 제시카존스 시즌1에서 연인관계로 등장했던 루크 케이지가 단독 주인공으로 작품이 나왔네요.


마블 루크 케이지 시즌1 ㅋ


방영일은 2016년 9월 30일이라고 하는데...

또 한국 심의가 늦어지면 또 엄청 연기되서 나올지도 모르겠음;;;


대략 월 만원 정도에 한글 공식 자막으로 즐길 수 있는 미드들!!

넷플릭스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감질맛 나게 매주 한편씩 공개하는게 아니라 방영일 되면 시즌1 10편을 한방에 풀어놓음.

(가장 편한건 PC, 스마트폰, TV 등에서 막 옴겨가면서 볼 수 있다는거 ㅋ)


대충 루크케이지 예고편보니까 데어데블에서 나오던 간호사가 계속 나오는걸로 보임 ㅋㅋㅋㅋ

이름은 클레어 였던가? 

(찾아보니까 원래 마블 원작에서는 슈퍼 히어로를 전담하는 힐러 캐릭터라고 함. 나이트 너스???)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 루크 케이지 예고편 영상


또 한 명의 슈퍼 히어로가 돌아온다. 엄청난 괴력과 총알도 뚫을 수 없는 단단한 피부를 가진 루크 케이지가 뉴욕의 범죄자들과 맞선다.


“마블 루크 케이지”는 실패한 실험을 통해 엄청난 괴력과 단단한 피부를 가지게 된 루크 케이지(마이클 콜터)가 감옥을 탈출한 후 뉴욕의 할렘 (Harlem)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스토리를 담는다. 그림자 속에 숨어 평범하게 살길 원했던 그의 삶은 얼마 가지 않아 도심을 물들이는 범죄에 맞서 싸워야만 하는 현실과 맞닥뜨리고, 이를 통해 그는 영원히 묻어 두고 잊어버리려 했던 자신의 과거를 다시 마주보게 된다.



마블 루크 케이지 - 샌디에고 코믹콘 티저 예고편 - Netflix [HD]

인체 실험으로 인해 초인적인 힘과 강철 피부를 가지게 된 루크 케이지. 경찰의 눈을 피해 뉴욕 할렘가에서 은둔하며 새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할렘의 평화를 위해 악을 마주하기로 한다. 잊고 싶었던 그의 과거도 함께. 올 가을, 넷플릭스에서 마블 루크 케이지를 만나보세요. 



마블 아이언 피스트 - 샌디에고 코믹콘 티저 예고편 - Netflix [HD]


삶의 모든 것을 잃은 불운의 주인공, 대니 랜드. 마블의 또 다른 히어로 ‘아이언 피스트’로 거듭나는 그의 여정을 2017년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