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72회 - 휘발유 vs 에헤라디오 가왕결정전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8. 15.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72회 - 휘발유 vs 에헤라디오 가왕결정전 라이브 영상


와 간만에 제대로 레전드 였던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72회 160815.

가왕결정전에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는 최고의 빅매치였음 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모든 라이브 무대를 통틀어서 최고의 무대라고는 못하겠지만 

가장 밸런스가 맞는 대결이였다고 할까? ㅋ)


도전자 -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3라운드 무대! - 박하사탕


섹시한 저음! 에너지 넘치는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3라운드 무대! 

캬~ 부활 보컬 출신 정동화로 예상되는 멋진 라이브.
역시 kbs 불후의 명곡을 휘어잡는 가수 클라스 ㅋㅋㅋㅋㅋ
하현우의 라젠카가 연상되는 무대라나? ㅋ


'불광동 휘발유'의 가왕 방어전! -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모두를 눈물 흘리게 만든 '불광동 휘발유'의 가왕 방어전! 

씨야 메인보컬 출신 김연지의 라이브.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2라운드 무대! - 사랑

간절함 가득했던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2라운드 무대 

개인적으로 3라운드 박하사탕보다 더 좋았던 2라운드 사랑 라이브.


'이렇게 하면 너를 찌를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펜싱맨'의 2라운드 무대! - IF YOU

방탄소년단의 정국이라나???

20살 밖에 안되는데 진짜 멋진 라이브였음 ㅎㄷㄷ

빅뱅의 if you 를 혼자 부르는데 감탄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