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36회 김준호, 백지영 편 - 김희철, 쌈자 라이브 등등

by 뱀선생 2016. 8. 1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36회 김준호, 백지영 편 - 김희철, 쌈자 라이브 등등


jtbc 토요일 예능인 아는 형님 36회 160806.

이번주 게스트 김준호, 백지영.

요즘 폼 좋은 예능인으로 꼽히는 1박2일 김준호와 아는형님 이수근의 환상 콩트 브라더를 볼 수 있는 레전드 편이였음 ㅋㅋㅋㅋㅋ

거기에 지원사격하며 날아다니는 돌아이 김희철까지 ㅋㅋㅋㅋ

요즘 좀 반복되니까 지루해져간다라는 느낌이 있었는데 다시 하드캐리함 ㅋ


다음주 게스트는 이규한, 임수향 배우 특집인듯.



(진지 모드) 가수 김희철 출격! '네버 엔딩 스토리' ♪ 잘하쟈나~


노래방 엔딩곡 4위 '네버 엔딩 스토리' ♪ 

웬일로 진지해? 진지한 돌I 김희철 출격! 

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되는~~~ 

오.. 잘하는데? 감성 듬뿍 담긴 반전 보컬♥ (그는 좋은 가수였습니다..)

슈퍼주니어로 가수 10년차가 넘어가니 진짜 의외로 보컬 실력에 놀랬음 ㅋㅋㅋ

김희철의 진지한 가수모드의 네버엔딩스토리 라이브.



(마이크는 어디까지) 원조 경훈&짝퉁 희철의 합동 두성 무대♡


백지영 마음대로 노래방 엔딩곡 Top7 맞추기! 

힌트) 원곡 가수의 노래방 점수, 46점 (설마...) 

정답! 제에~발 가라고오~~~~옹♪ 버즈 '가시' 

원조 두성 민경훈 & 가짜(?) 두성의 환상적인 합동 무대♡



X 지리고 왕 된 '변조', 광기 희철이 돌I力에 대.다.나.다!! (절레절레)


남들이 모르는 내 비밀 말하기! … 

(쿨내) 나 X 쌌어, 사실은 지렸어.. 뭐야? 왕 된 거야? 

얼떨결에 지리고 왕 된 '변조' 김준호! 

기-승-전-마카오인 통제 불가 희철이 돌I力에 절레절레~ (감탄!)

왕게임하려고 본인 비밀을 털어놓는데 사실 똥싼게 아니라 지린거라고 ㅋㅋㅋㅋㅋ

김희철에게 탈탈털린 마카오박 ㅋㅋㅋ



백지영-이상민, 못다 한 이야기..(훌쩍) "이제 다신 보증 안 서~♪"


백지영과 오랜만에 방송에서 만난 이상민 

그 시절 못다 한 이야기를 꺼내는 두 사람...☆ 

"이제 다신 보증 안 서~♪" 

'아는 형님'이란 작은 사회에서 많은 걸 배워갑니다..(훌쩍)

백지영과 이상민 사랑안해 노래와 보증에 관한 에피소드 ㅜ



(희스패치) 백지영, 소싯적 카리스마! "저 X들은 뭔데 인사를 안 해?"


지금은 착해졌다는 백지영의 말에 미소 짓는 돌I 김희철! 

소싯적 카리스마 넘치던 백지영 이야기를 꺼내는데...! 

"야 저 X들은 뭔데 인사를 안 하냐? (살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