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굿와이프11화 전도연VS유지태 감정신, 꺼져 개쩜 ㅋㅋㅋ

by 뱀선생 2016. 8. 13.
반응형

[뱀선생] 굿와이프11화 전도연VS유지태 감정신, 꺼져 개쩜 ㅋㅋㅋ


ㅋㅋㅋㅋ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굿와이프.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등 작살나는 연기 대결을 볼 수 있는 드라마임 ㅋㅋㅋㅋ


20160812에 방영된 11화 막판에는 전도연과 유지태의 대결을 볼 수 있었음 ㅋ

(아 오늘 등장한 빡침,구타를 유발하는 장앤인 상대변호사 연기도 쩔었음 -_-)



전도연VS유지태, ′난 그냥 한 번뿐이었어! 근데 당신은 윤계상한테 빠졌잖아!′


유지태의 난 그냥 한 번뿐이었어! 근데 당신은 윤계상한테 빠졌잖아! 라는 감정연기와

막판 바닥까지 보이기로 했냐며 꺼져라고 돌직구 날리는 전도연의 연기 ㅋㅋㅋㅋㅋ

진짜 연기 너무 잘하는 영화배우 클라스.

오늘은 개인적으로 유지태의 연기가 훨씬 멋있었음. 디테일 개쩐다...


네이버tv캐스트 베스트 댓글 보니까 잼있는게 많네요.

꺼져. 라고 하는데 나도 모르게 워후!!! 하면서 히딩크 세리머니를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뉘신지 모르겠지만 상상해보니 개터짐 ㅋ

누구는 호우 세레머니를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떤 전개가 나오려나...

윤계상의 새 애인일것 같은 부잣집 딸내미 여대생은 전도연과 가깝게 하려는 질투, 촉매제 그런 역활인건가??? 아님 사건과 관련된 새로운 떡밥???

그리고 극초반을 이끌어오던 나나&전도연 케미는 이제 끝임? -_-;;



굿와이프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단독] #상큼전도연 #살벌액션유지태 #촐싹윤계상 #김서형흐흐흐아아아 #나나웨이브 #준호퇴사 

ㅋㅋㅋ 포크로 찍히기전 무서워하는 조국현 대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