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레전드 ㅇㄱㄹㅇ 0720 아그래요 개터짐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8. 8.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레전드 ㅇㄱㄹㅇ 아그래요 개터짐 ㅋㅋㅋㅋ


kbs 일요일 예능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456회 160807 경북 청도 더우면 복이 와요 특집.


'ㅇㅈ'의 뜻은 아재?, 야자?, 아주? 과연 정답은?




'ㅇㄱㄹㅇ'의 뜻을 모르는 아재들, 아~ 그래요?


ㅋㅋㅋㅋ 아재들의 신조어 맞추기 퀴즈 ㅋㅋㅋㅋㅋㅋㅋ

하태권 해설위원 ㅇㄱㄹㅇ을 아그래요? 빵빵터진다

1박2일 레전드 영상 하나 또 나온듯 ㅋㅋㅋㅋㅋㅋ

축잘알 해설가 한준희 ㅇㄱㄹㅇ 0720으로 읽고 결국 정답으로 07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다 미쳐 뭔 피파온라인3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동구, 트와이스로 4행시에 트와이스 대만족!


그리고 초반부분에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걸그룹 트와이스

오리백숙을 먹기위해 4행시하는데 김종민 빵터짐 ㅋㅋㅋㅋ

트름하지마 

와사비먹었니 

이누런거바 

스름이돋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제기차기 1개 하자 시작 안했다며 우기며 1박 2일 적응 완료!


한효주도 막대하는 남자 김준호 ㅋㅋㅋㅋㅋㅋㅋ

샤샤샤건 뭐건 적당히 해라 임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