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이영표, 김흥국 리우 올림픽 예상 등 웃긴 영상

by 뱀선생 2016. 8. 5.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이영표, 김흥국 리우 올림픽 예상 등 웃긴 영상


kbs2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60회 160804 아재아재 내가 아재 편.

이번주 게스트 : 이영표, 서병철, 서은광, 김흥국, 김정민



‘점쟁이 문어’ 이영표에 김흥국이란? "크게 도움 안되는…" 폭소


ㅋㅋㅋㅋ 캐나다 살고 있어서 최근 다시 전성기를 맞은 예능 치트키를 볼라봄.

너 점쟁이 예측해서 뜬것처럼 나도 지금 떴다고 흥궈신 일침 ㅋㅋㅋㅋㅋㅋ



이영표, 이천수의 첫인상 "좀 놀랐어요"


안정환을 처음 만났을 때는 너무 잘 생각기고 특히 우아한 테크닉이 충격적이였다고 평가.

이천수를 만났을 때 싸가지가 없어서 충격적이였다고...

대표팀 이제 들어온 막내가 어떻게 질 수 있냐고 내가 어제 나갔으면 이겼다고 말했다고 ㅋㅋㅋ

싸가지 없다의 한계를 초월해서 또라이라고 생각 ㅋㅋㅋㅋㅋ



해투패치! 조우종의 자리는 원래 전현무의 것이었다?!


원래 KBS 축구 중계는 조우종이 아니라 전현무 였다고...

카메라 테스트까지 다 마친 상태였다고 함.

윗분들의 판단으로 이영표가 안정환, 차범근에게 인지도에서 확밀리니까 캐스터를 전현무로 보완 투입시킬려고 했다고 ㅋ



점쟁이 문어 이영표가 예측하는 2016 리우 올림픽 축구 성적은?


이번 2016 리우 올림픽 축구 대표팀의 성적을 긍정적으로 보진 않는것 같음;;;

멕시코가 지난 대회 금메달이라고 하고 독일은 원래 최강자고 ㅜㅜ

그나마 올라갈 확률은 피지는 무조건 잡고 멕시코, 독일에게 비겨서 1승 2무 승점5점으로 진출하는 방법 밖에 없을것 같다고 함.

멕시코, 독일 전 노잼이지만 버스 두대 세워야 할듯;;;

(근데 신태용 감독 엄청 공격적이지 않나??? -_-)



펜싱 해설위원 최병철의 거친 어휘 구사! "쑤셨다!"


해설하다 흥분하면 칼 찔러, 쑤셨다 가 튀어나온다고 ㅋㅋㅋㅋ

팬싱 심판에게 확인하던 직업병 때문에 여자친구에게도 끊임없이 확인한다고;;;



연기돌을 꿈꾸는 서은광의 ‘해피투게더 에서 생긴 일’


광창력이라고 불리는 서은광의 조인성 발리 연기 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에서도 부르더니 해투에서도 소찬휘 티얼스 라이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