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힛 더 스테이지 효연, 셔누, 호야, 태민 댄스 영상

by 뱀선생 2016. 8. 4.
반응형

[뱀선생] 힛 더 스테이지 효연, 셔누, 호야, 태민 댄스 영상


엠넷 힛 더 스테이지 2회 160803

가수와 댄스크루가 콜라보 해서 무대를 꾸미는 프로그램.


효연, 팜므파탈 악녀의 탄생


힛더스테이지 무대를 브로드웨이로 만든 

소녀시대 효연XJENNY 크루의 악녀 변신! 


개인적으로 별로였음;;;

본무대 전에 밑밥으로 완전 섹시, 너무 야하다고 생각할 정도의 파격적인 무대라고 나왔는데 

글쎄요... 지난주 유권 조커가 훨씬 충격적인 쇼였고 이건 아닌것 같음.

역시 투표 결과도 지네요. 박진영 같은 무대를 기대했으나 약했음.



(반전주의)몬스타엑스 셔누의 악몽


′악몽의 밤′을 표현한 몬스타엑스 셔누XD.Q 크루의 반전 무대! 


ㅋㅋㅋㅋㅋ 신인이라서 그런가 막 대박인 느낌은 아니지만 뭔가 스토리, 반전 있는 무대 였음.

막판에 반전이 딱 터졌을때 살짝 소름이 ㅋㅋㅋㅋㅋ

비를 보고 가수를 꿈꿨다는데 큰 몸에서 나오는 춤이 비슷한 느낌인것 같음.



배우 김희정, 퍼플로우 멤버로 걸스힙합 스페셜 무대!


배우 김희정이 아닌 댄서 김희정! 

퍼플로우 크루가 펼치는 스페셜 스테이지 



(충격)호야, 호조커의 반격!


인피니트 호야X어벤저스 크루의 파워풀한 조커 무대! 


시작부터 포스가 ㅎㄷㄷ;;;
지난주 자레드레토 조커는 연기와 쇼를 보여줬다고 하면 이번 히스레저 조커는 파워풀한 춤을 더 보여준것 같음.
걍 춤꿈이였다는 평.
두 조커의 대결 결과 1점차로 호조커의 승리.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풀버전]태민, 내면의 악마를 깨우다


서늘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샤이니 태민X스가와라 코하루의 무대 


쩔었다. 근데 이게 왜 악마임???
뭔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한 무대 같았음.
역시 기대했던대로 189점으로 1위.
솔로 앨범때도 느꼈지만 진짜 스타인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