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89회 이상민, 솔비, 경리, 권혁수 웃긴 영상

by 뱀선생 2016. 8. 4.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89회 이상민, 솔비, 경리, 권혁수 웃긴 영상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89회 160803 단짠단짠 특집.

이번주 게스트 : 이상민, 솔비, 나인뮤지스 경리, 권혁수


ㅋㅋㅋㅋ 라스 레전드 중 하나인 이상민 이애기 에피소드로 스타트.



채권자가 건강식품까지 챙겨준다?


ㅋㅋㅋㅋ 이제는 채권단과 5년이 되니까 가족처럼 건강식품까지 챙겨준다고...

바로 김구라 푸아그라가 생각난다고 일침.

잡아먹기 위해서 건강식품 먹여서 살찌운다고 ㅋㅋㅋㅋ



권혁수를 대세 스타로 만들어 준 호박고구마 패러디!


ㅋㅋㅋㅋㅋ 박해미 역활의 경리와 함께하는 호박고구마 짤

김경호 성대모사 개터진다 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앙아앙아아아 ㅋㅋㅋㅋㅋ



권혁수, 최민수 때문에 배역이 통으로 날아간 사연!


ㅋㅋㅋㅋㅋ SNL에 출연했던 최민수 에피소드!!!

성대모사까지 함께 썰을 풀어놓는데 웃기네요

아끼는 동생이야. 100만원만 줘라 ㅋㅋㅋㅋ



이상민, 신발을 비닐 팩에 넣어 다닌다?


항상 도시락과 고가의 신발을 선물해주는 팬이 있다고 ㅋㅋㅋ

신발 잘 모르는데 진짜 비싸게 거래되는 조던 신발이라고 함.

조던 돈씨, 이지부스트, 업템포, 조던시리즈 등등 거래가 150만원??? ㅎㄷㄷ

팬이 준거라 그런지 애지중지 하는 모습.



라스 작가도 울린 경리의 사연은?


본인 떄문에 사장님이 욕먹게 되서 우는건가?



도넛을 한 번에 24개까지 먹는다고?


크리스피도넛을 24개까지 먹는다고 하는 권혁수 ㅋㅋㅋㅋ

아버님이 3찬 이상 허락하지 않는데 어떻게 살쪘냐고 김구라의 질문. 코난 브금 뭐야 ㅋㅋㅋㅋ



이상민·솔비·경리가 부르는 '날개 잃은 천사'


ㅋㅋㅋㅋ 이상민, 솔비, 경리의 날개잃은 천사 라이브

오랜만에 솔비의 고음을 볼 수 있는 무대였음 ㅋㅋㅋㅋㅋ

그떄는 타이푼 그룹이였던가?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