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고급 여름 이불을 구했다는 여고생 누나와 남동생 반응 ㅋㅋㅋ

by 뱀선생 2024. 5. 5.
반응형

유머 - 고급 여름 이불을 구했다는 여고생 누나와 남동생 반응 ㅋㅋㅋ

 

마로 된 이불을 얻어와서 덮고 있는데

그걸 본 동생이 조선시대 거지 같다고 ㅋㅋㅋㅋ

 

아래 문제의 논란의 여름용 마 이불 색깔 및 상태 ㅋㅋㅋㅋㅋㅋ

 

 

집에 역병 돌았냐

ㅋ 넷플릭스 좀비물 드라마 킹덤에서 ㅈㄴ 많이 본거 같은데

 

까마귀 의사만 있으면 유럽감성이노;;

 

살아있는 거 맞지?

 

덥다고 사약 한사발 드링킹 했나 보네 ㅋㅋㅋ

 

저거 지금 나도 덮고있는딩..

 

갈땐 가더라도 삼베 수의 하나 정도는 괜찮지

 

나 이거 허준에서 봤어

 

시원하면 된거야. 그거면 된거여.

 

이거 발바닥 나오게 뒤집어 써야 진짠데

 

구라 안치고 저게 진짜 이불임???
장례식때나 보던건데...

 

마이불은 까실까실함이 가져다주는 시원함이 있지.
요컨대, 부드럽다는 건 매끈하다는 거고, 피부에 딱 달라붙는다는 말임
까실까실하다는 건 표면에 요철이 있다는 말이고, 피부와 천 사이에 공간이 있다는 말이지?
또 공간이 있으면 그 공간으로 공기가 통한다는 거고.
그래서 시원함.
물론 피부에 느껴지는 자극은 좀 있을 수 있음.
근데 그닥 심하지 않어.

 

흑사병이다
빨리 안태우고 뭣허냐

논외로 여름 이불/침대 커버 만큼은 돈 아끼지마라
진짜 조오오오옷되게 시원함ㅋㅋㅋ
원리가 궁금함 ㅋㅋㅋ

 

공주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 가져오면 엄마한테 재수없게 어디서 그런걸 주워오냐고 등짝 맞았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넝마라 부르지않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