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기자회견 중 뉴진스맘 입증한 민희진? 민희진룩도 치밀한 홍보?

by 뱀선생 2024. 4. 26.
반응형

 

기자회견 중 뉴진스맘 입증한 민희진? 민희진룩도 치밀한 홍보?

 

 

국힙이라는 오늘자 기자회견 중 어도어 대표 민희진 착장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9054

 

국힙이라는 오늘자 기자회견 중 어도어 대표 민희진 착장 정보...jpg

국힙이라는 오늘자 기자회견 중 어도어 대표 민희진 착장 정보...jpg 논란의 한가운데 민희진, 하이브 사태를 1년전 예견한 블라인드 글https://snaketeacher.tistory.com/9039 논란의 한가운데 민희

snaketeacher.tistory.com

 

 

 

 

 

어제날짜로 기자회견한 민희진

민희진이 저 상황, 저패션, 국힙이라는 평이 있었음.

그냥 나는 뉴진스맘이다. 이걸 증명해준 자리였는데 

저렇게 입고 나온 티셔츠가 바로 품절사태 일어남 ㅋㅋㅋ 민희진의 센스가 돋보였다고

 

 

 

다가오는 뉴진스 새앨범

 

 

 


 

어제 민희진

 

 

 

 

 

 

 

 

기자회견장에서도 민지는 어릴때부터 예뻤어요 어릴떄가 더 예뻤다고 

 

명언아닌 명언 남긴 민희진 ㅋㅋ 그냥 민지에게 진심인걸로

 

오늘 뉴진스 티저 중

 

 

과연 그녀는 그와중에도 뉴진스 홍보를 한 게 맞을까🤔

 

 

 

 

 

 

++++++ 뉴진스 공홈 How sweet 컨셉포토 (공트에 없는거

 

 

 

ㅊㅊ ㄷ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뻘하게 터지네

 

와중에 홍보라는 게 왤케 웃겨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발표 직전에 맨날맨날 들여다보는 사진이라 무의식중에 저 조합 집었을 수 있을 것 같음
 

민희진 갬성에 취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ㄷ 생각나긴함ㅌ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딱 요새 취향이긴해ㅋㅋㅋ편한데 예쁨ㅋㅋ

 

희진웅니의 큰그림

 

ㅋㅋㅋ안그래도 티저 사진보고 민희진 떠올랐는뎈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보자마자 어제 민희진룩 생각남

 

뭐 항상 자기 취향으로 입히고 꾸미니까 ㅋㅋ 전부터 옷 바꿔입어도 이상하지 않았어 

 

천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개웃김

 

내 친구도 이 말하던뎈ㅋㅋㅋㅋㅋㅋ

 

럭비티가 유행인데 ㅋㅋㅋ 생각나는건 어쩔수없음ㅋㅋ

 

와 근데 민지 전체 착장 컬러감 존나 이쁘다

 

우리민지 너무이뻤다고 외치던 그녀...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ㅠㅜ ㅋㅋㅋㅋ 이 뉴진스밖에모르는ㅋㅋㅋㅋㅋ

 

홍보 오진다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천재적이네ㅋㅋㅋㅋㅋ

 

괜히 완판됐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란이랑 별개로 진짜로 옷도 이뻐서 팔린거임

 

민희진풍 인정합니다

 

와 찐 뉴진스밖에 모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억울하다고 한 기자회견은 아니구나 진짜 난사람이다 그와중에도

 

나도 아까 티저 사진 보면서 옷이 어제꺼랑 똑같네 이러고 있었는데 ㅋㅋㅋ 뜬금없이 민지 이뻤다 소리하곸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옷보고 놀라긴했음 기자회견 한다는것도 놀랐는데(안좋은의미) 옷을 저렇게 입고오네(좋은의미) 대단하긴하다 싶었음ㅋㅋㅋ

 

근데 어제 착장 개상큼하긴 했음 저거보니 보라색 모자사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