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현재 지금 제일 서운한 소속사

by 뱀선생 2024. 4. 26.
반응형

유머 - 현재 지금 제일 서운한 소속사

 

 

 

 

 

 

하이브 : BTS, 르세라핌, 아일릿, 뉴진스

SM : 에스파

스타쉽 : 아이브

 

JYP그룹은 하나도 언급안됨...

 

 

 

 

 

 

 

 

 

 

출처: https://twitter.com/madcat009/status/1783406330545639917?s=19

 

 

 

 

 

 

ㅋㅋㅋㅋ못끼는거 맞는듯ㅠ 저 그룹들에 비하면 같은세대 제왑 걸그룹 약한거맞지

 

방이 원래 제왑에서 일했았자나 친하든데 .. 제왑은 개성이강함

 

제왑돌은 컨셉 표절 의혹 없이 본인들만의 색이 뚜렷해서 그런거 아냐? 조롱하려는 의도로 쓴 트윗 같지만(글쓴여시한테 하는 말🙅‍♀️) 오히려 이 상황에서 언급 안 되는게 좋은 듯

 

뭐 저기에 관련 없엇자나 ㅋㅋ
에스파는 밟겠다 했고 아이브 의식해서 르 만들고

 

제와삐 단도직입적으로 말한다 엔믹스 썩히지 말고 감 잡아서 좋은 곡 줘라 진짜루

 

제왑은 제왑 안에서도 색 안 겹치게 자기 색 확실하게 가져가잖아 하물며 밴드로 비교해도 데6이랑 엑디즈 추구미 존나 다르드만ㅋㅋㅋㅋㅋㅋ 색 확실한 게 짱인 듯

 

제왑돌은 카피문제 라이브문제 없고 색 확실 ㅋㅋ

 

조용히 매출 ㅈㄴ 잘나오지않나 여기

 

왜냐하면 트와, 있지, 엔믹스, 니쥬, 비춰까지 다 색이 다름 하다못해 같은 스제인 데이식스, 엑디즈도 색 다른데요.. 남돌은 스키즈뿐이긴 하지만 넥스지랑도 다를 거고.. 여기서 규모 있게 콘서트 하는 애들이 넷임

 

그냥 유머글 아니뇨 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yg까지 개웃겨

 

박진영 지금 이미 영양제 먹고 견과류 먹고 체조 끝내고 1분 후부터 발성 연습 해야돼서 관심도 없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