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너목보3 서인국의 그녀 배우 이선빈, 김정욱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7. 29.
반응형

[뱀선생] 너목보3 서인국의 그녀 배우 이선빈, 김정욱 라이브 영상


엠넷 목요일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5회 160729 정준영 편.


서인국의 그녀! 배우 이선빈, '오늘 헤어졌어요'


서인국의 그녀 이선빈 - 오늘 헤어졌어요 라이브 영상 (원곡: 윤하)


연기, 춤, 그리고 노래까지...! 못하는 게 뭐야?! 

OCN 38사기동대 서인국의 그녀 이선빈, '오늘 헤어졌어요(윤하)' 


와 신인 배우 이선빈. 연기, 춤, 노래, 외모 까지 사기캐릭터네 ㅋ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왜 자꾸 성동일 딸 빈이가 생각나냐 ㅋㅋㅋ

빈이가 잘 크면 이렇게 되려나???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진짜 걸그룹 준비중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김범수도 극찬한 슈퍼주니어 K군의 동생!


슈퍼주니어 K군의 동생 김정욱 - 공감 라이브 영상 (원곡: 정준영)


김범수, ′부활 보컬로도 어울리겠다!′ 극찬한 무대, 

슈퍼주니어 K군 동생 김정욱의 ′공감(정준영)′ 


캬~ 려욱 사촌 동생이라는데 작살라는 라이브.
김범수도 듣고 나서 부활 보컬 같다고 평했는데 나도 첫소절부터 딱 그생각이였음.
진짜 부활 보컬 스타일의 라이브.
그냥 쩐다.
김태원이 연락하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