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5주년특집 여자친구, 트와이스, 갓세븐, 비투비 2배속 댄스

by 뱀선생 2016. 7. 28.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여자친구, 트와이스, 갓세븐, 비투비 2배속 댄스


mbc에브리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261회 160727 5주년 특집 제2탄 패밀리 데이 편.



1도 없는 안무구멍, 2배속 댄스의 교과서 갓자친구


여자친구 - 너 그리고 나 2배속 댄스 영상

화제의 주간아이돌 2배속 댄스의 창시자 걸그룹 여자친구 ㅋㅋㅋㅋ

다른 2배속 댄스 안무에 놀라는 표정의 사나가 포인트 ㅋㅋㅋ



알고보니 2배속 댄스의 숨은 고수였던 트둥이들


트와이스 - cheer up 2배속 댄스 영상

BPM 350의 위엄이라나? ㅋㅋㅋㅋ

마지막에 다들 머리가 산발이 되서 뻗어버리는게 웃겼음 ㅋ

김희철은 땀에 쩔어있는 나연에게 누구시냐고 ㅋㅋㅋ



갓세븐 '니가 하면' 2배속 댄스 맨발투혼


갓세븐 - 니가 하면 2배속 댄스 영상

ㅋㅋㅋㅋ 자막이 웃기네

박력 뿜뿜 미친 칼군무라고 ㅋㅋㅋ
확실히 걸그룹과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보이그룹의 2배속 댄스.
원래 7명이라고 하는데 6명이 나와서 완벽한 안무를 못봐서 아쉬움.
가장 잘한것 같음.
(신발 벗고 맨발 투혼은 누구야 주니어?? 웃긴데 멋지다고 ㅋㅋㅋㅋㅋ)


비투비 'WOW' 2배속 댄스 체감속도는 4배속


비투비 - WOW 2배속 댄스 영상

ㅋㅋㅋㅋㅋㅋ 노래가 진짜 미친듯이 빠름

원래 정상 안무도 틀리다는데 2배속으로 돌려서 막 개판 ㅋㅋㅋㅋㅋ

진짜 개빡센 노래인듯
시작부터 과잉 에너지 소모 안무 등장 ㅋㅋㅋㅋ
확실히 예능감 넘치는 그룹인듯


반응형

댓글